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에게 K뷰티 트렌드를 전파하는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체험 기능을 강화한 특화매장인 '올리브영 홍대타운(이하 홍대타운)'을 오는 26일 공식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 홍대타운은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영업면적 기준 총 300평(991㎡)으로...
'외국인 필수 쇼핑 코스'라더니…홍대에 新 '랜드마크' 떴다 2024-04-25 14:23:29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들에게 'K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일종의 랜드마크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25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오는 26일 공식 오픈하는 올리브영 홍대타운은 오프라인 체험 기능을 강화했다. 지상 1~3층 영업 면적 기준 총 300평(991㎡)으로, 명동타운(350평·1157㎡)에 이어 두 번째로 큰...
[한경웨비나우] 4월 4주에 만나는 주간 웨비나 2024-04-23 13:51:02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데이터로 분석한 2024 잘파세대 트렌드 일정: 2024년 4월 25일(목) 15:00~16:30 내용: 잘파세대 소비 트렌드를 알려드립니다 2024 AI트렌드 AI로 효율 200% 높이기 일정: 2024년 4월 25일(목) 10:30~12:00 내용: AI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한경웨비나우 webinow@hankyung.com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잘파세대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파인다이닝에 지갑을 척척 여는 20대를 의식한 조치다. 정필중 본부장은 "아웃백이 지난 27년간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사랑 받는 동안 이용한 주 고객 연령층이 40대 중반으로 올라왔다"며 "가족만 모이는 한정적인 레스토랑에서 벗어나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캐주얼 다이닝'으로...
플레이리스트 골라듣는다…플로 '무드', 잘파세대 '플파밍' 취향 저격 2024-04-19 08:46:58
잘파세대의 '플파밍(플레이리스트·Playlist +파밍·Farming)' 취향 저격에 나섰다. 플로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기반 음악 추천 기술과 7000만곡 이상의 방대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쉽고 빠르게 취향에 맞는 장르, 음색,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무드(Moood:)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편의점에서 좋은 감정은 사고 나쁜 감정은 파세요" 2024-03-25 10:17:56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운영하는 청소년 자살예방 플랫폼 ‘감정가게’가 편의점 CU와 손잡고 대국민 대상 ‘감정 나눔 캠페인’을 4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감정 나눔 캠페인’이란 생명보험재단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마음건강 플랫폼 감정가게를 CU와 함께 감정 카드로 청소년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잘파세대 다 모여라'…G마켓, 유명 크리에이터 기획상품 판매 2024-03-14 11:54:36
어른) 문화'가 맞물려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중심으로 캐릭터 상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올해 1∼2월 기준 G마켓의 주요 캐릭터 상품 판매 증가율을 보면 와펜 314%, 가방 키링 117%, 기타 팬시용품 81%, 스티커 76% 등으로 성장세가 높다. G마켓 책문화사업팀 김이현 매니저는 "잘파세대를 주류로 아기자기한...
스누피와 캠핑갈까…신세계, 팝업 스토어 2024-03-13 16:00:03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키덜트족, 그리고 스누피에 추억이 있는 중장년층까지 두루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대표 상품은 캠핑 식기 세트, 비글 스카우트 50주년 보랭 컵, 피크닉 매트 등으로 1만~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웃도어용품뿐 아니라 비글 스카우트 50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양말, 반려견 매트...
신세계百, 강남점서 '비글 스카우트' 50주년 기념 스누피 팝업 2024-03-10 06:00:07
문구류 등 다양한 스누피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하루 세 차례씩 스누피 인형 탈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신세계백화점은 스누피 굿즈로 '1020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은 물론 스누피의 추억을 공유한 중장년층 고객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GS25, '3월 갓세일' 학원가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3-05 08:47:30
잘파세대(Z+알파세대)를 겨냥한 상품을 집중해서 판매하기로 했다. GS25는 오는 16일까지 월간 행사 '갓세일'을 통해 일상용품부터 스낵, 초콜릿, 유제품, 간식 등 학원가에서 인기 많은 상품 3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 달 내내 문구류와 완구, 뷰티 제품, 숙취해소제, 위생용품 등 학생들이 많이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