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찬욱 감독·주호민 작가도 나섰다…'프리미엄 인강' 클릭하는 어른들 2020-02-11 17:05:37
즐거움이 상당하다는 설명이다. 콜로소에서 김민정 파티셰의 수업을 듣는 박수희 씨는 “전남 여수에서 베이커리를 운영하다 보니 서울로 수업을 들으러 가기가 여의치 않다”며 “듣고 싶었던 유명 파티셰의 수업을 손쉽게 들을 수 있어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美 ‘마스터클래스’가...
네오밸류 '미술관 같은 사무실' 2020-02-05 18:02:00
운영하고 있는 네오밸류는 사내 큐레이터와 파티셰, 플로리스트, 사진작가 등 다양한 직군이 함께 근무하고 있다. 손 대표는 “디벨로퍼로서 단순한 공간 개발이 아니라 삶의 전 영역에서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서는 전문가들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종합선물세트 같은 뮤지컬 무대…'웃는 남자'로 2년 만에 돌아왔죠 2020-01-17 11:23:18
손잡고 제작한 10부작 드라마로, 17일 처음 공개됐다. 파티셰로 변신한 수호는 배우 이세영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지난해 10월엔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 허진호 감독의 단편 영화 ‘선물’에서 패기만만한 20대 청년 하늘 역을 연기하기도 했다. 김하진 한경텐아시아 기자 hahahajin@hankyung.com
"칼 잡는 법만 10시간 배워도 모자라요" 2019-11-11 18:03:56
조선델리 파티셰가 멘토로 나섰다. 실습에 참여한 유나연 씨(34)는 “조리학원과 전문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창업 실패 후 지난 5월 관악구에서 와인바를 연 1기 실습생 김능현 씨(29)는 “전문적인 재고·위생관리와 서비스, 그리고 호텔의 노하우가...
색다른 달콤함의 유혹…사랑을 부르다 2019-03-08 17:37:00
요리학교인 에콜르노트르 출신 박혜원 파티셰가 운영한다. 이곳의 마카롱은 쫀득한 식감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정통 유럽식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서울 청담점 본점 외에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무역센터점에도 입점했다. 마카롱의 바삭한 과자 부분인 꼬끄가 쫄깃하다. 민트초코 맛과 피스타치오 맛이 특히...
"佛디저트 천천히 즐겨야 제맛…샴페인·와인 곁들이면 좋아" 2019-03-08 17:34:28
태도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라피옹 파티셰는 12년 경력을 지닌 셰프다. 2014년부터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레스토랑의 디저트를 책임지고 있다. 같은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프레데릭 에리에 셰프와 함께 2017년 미쉐린 2스타를 받으면서 이름을 알렸다.디저트의 달콤함을 충분히 느끼려면 혀가 민감해야 한다. ...
"이틀 자면 하루는 덤"…호텔들 '2+1' 잇단 이벤트 2019-02-17 14:41:20
특히 셰프가 요리해주는 이유식 코너, 과일로 된 막대형 아이스크림에 파티셰가 코팅까지 해주는 ‘diy 아이스크림 코너’의 인기가 좋다.숙박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성인도 할인이 된다. 가족 패키지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 이용시 디너 뷔페 20% 할인이 적용된다. 윈터 아이러브는 테라스룸 1박...
현대百 판교점에 '초콜릿 하우스' 2019-02-10 17:23:50
제과 금메달리스트인 이정욱 파티셰가 만든 작품이다. 수제 초콜릿, 쿠키, 빵 등으로 장식했다.현대백화점은서울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모든 점포의 식품관에 초콜릿 관련 행사장을 마련했다. 50여 개 국내외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를 이곳에서 선보인다. 스위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 ‘레더라’, 벨기에 왕실...
SPC그룹 '아트경영'…이번엔 앤디 워홀 2018-12-12 17:55:06
전문가인 파티셰, 설탕 공예 전문가인 슈가크래프터, 초콜릿 전문가인 쇼콜라티에가 함께 개발했다. ‘앤디 워홀의 와일드 올리브’는 샛노란 색깔을 감안해 파티셰가 바나나향, 바나나 무스 등을 개발했고, 쇼콜라티에가 올리브유를 넣은 올리브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를 만들었다. 슈가크래프터는 바구니 손잡이...
"수제 몽쉘 맛보세요" 롯데제과, 몽쉘 케이크숍 선보여 2018-10-10 14:58:19
파티셰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줍니다. 매장 규모는 약 41㎡(12.4평)으로 테이크아웃 전용숍입니다. 제품을 담는 포장지에는 ‘몽쉘’을 상징하는 로고와 심볼을 적용, 심플하면서 트렌디하게 제작했습니다. ‘몽쉘 생크림 케이크숍’은 크게 ‘프리미엄(Premium)’, ‘프레시(Fresh)’, ‘케이크(Cake)’, ‘컵(C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