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성수는 화장품 진열과 판매 위주이던 기존 매장 콘셉트에서 벗어나 고객 경험과 새로운 상품 큐레이션에 방점을 뒀다. 1층엔 전시형 체험 공간인 ‘트렌드 파운틴’과 팝업 쇼룸 등이 들어선다. 2층에선 K팝 등 K컬처를 만끽할 수 있다. 국내외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K팝 아티스트 관련 상품 등을 선보인다. 갤러리 형태의...
'펜디' 가질 수 없다면…난, 한잔만 마실래! 2024-11-21 16:39:04
망고 슬러시, 흑설탕 밀크티와 함께 세트로 판매한다. 노랑과 검정의 조합을 강조하기 위해 세트 메뉴로 이 두 음료만 선택할 수 있다. 쿠사마의 작품이 고가이기도 하지만, 그가 루이비통과 협업했다는 사실로 인해 중국 내에서 그의 위상은 더욱 높다. 판매 당일 낮 12시가 되기 전 이미 해당 세트 메뉴는 품절됐으며,...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이 중 1~3층만 판매 공간이다. 4~5층은 VIP 고객, 임직원, 협력사 등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 매장의 핵심은 ‘큐레이션’(다른 사람이 만들어놓은 콘텐츠를 목적에 따라 분류하고 배포하는 일)이다. 고객에게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큐레이션한다. 1층 간식 매장에 들어선 간식까지...
LG전자, 사업본부 조직 개편…'임원 42명' 승진인사 단행 2024-11-21 16:20:53
명칭 뒤에 '솔루션'을 붙이기로 했다. 고객의 다양한 공간과 경험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라는 2030 미래비전의 지향점을 고려한 것이다. LG전자는 H&A(생활가전), HE(홈 엔터테인먼트), VS(차량 부품 사업), BS(B2B 사업부) 등 기존 4개 사업본부를 △HS(홈어플라이언스 솔루션)...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있는 공간도 눈에 띄었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구성한 ‘액티브 스킨케어’ 판매대에서는 피부·두피 측정 장비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옆에는 전문 피부관리실 못지않은 시설을 갖춘 ‘스킨 핏 스튜디오’가 자리 잡고 있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고침] 경제(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 2024-11-21 14:44:07
belong·공간 그 이상의 공감)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빌트 투 빌롱은 초연결 사회에서 단절감을 느끼는 고객들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오후 4시 30분께 검은 천으로 덮여있던 아이오닉9이 베일을 벗자 산타모니카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풍경과 겹치면서 장관을 연출했다. 현대차 대표이사로...
[분석+] 알테오젠, 경쟁사 美 할로자임과 특허 분쟁에 발목 잡히나 2024-11-21 14:39:14
끝날 때까지 이오플로우의 인슐린 펌프에 대한 판매 및 제조, 마케팅을 금지하는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고, 미국 메사추세츠 주법원은 인용했다. 당초 이오플로우는 세계 1위 매출 의료기기 회사 메드트로닉에 인수합병(M&A)을 진행하는 절차를 밟고 있었다. 인슐렛과 특허 소송에 휘말리면서 M&A는 무산되고 주권매매 거...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이 가운데 1∼3층이 판매 공간이고 4층은 고객 라운지와 입점 브랜드사들이 활용하는 공간으로 꾸몄다. 5층은 임직원 사무 공간이다. 보통 상품을 빽빽하게 진열해 놓는 입구를 널찍하게 비워두고 1층에는 긴 탁자 위에 미술관 작품처럼 다양한 상품을 전시해뒀다. 올리브영 25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올리브영...
"이 車 세련됐네" 여심 사로잡더니…연 4만대씩 팔아치웠다 2024-11-21 13:43:36
판매량을 기록했다. 퍼포먼스와 넓은 적재 공간 등 실용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유럽 시장은 티볼리 전체 해외 판매량 중 9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76%의 판매 성장을 달성해 KG모빌리티의 유럽 시장 브랜드 확대 전략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티볼리가 소형 SUV의...
美호화 저택이 데뷔 무대…현대차 전동화 의지 담긴 아이오닉9(종합) 2024-11-21 13:19:55
belong·공간 그 이상의 공감)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빌트 투 빌롱은 초연결 사회에서 단절감을 느끼는 고객들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오후 4시 30분께 검은 천으로 덮여있던 아이오닉9이 베일을 벗자 산타모니카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풍경과 겹치면서 장관을 연출했다. 현대차 대표이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