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라이프웨어 브랜드 pkmt 팝업스토어 진행 2022-10-28 13:33:13
골프&라이프웨어 브랜드 pkmt가 10월 28일부터 11월3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kmt의 22/23 FW시즌은 브랜드의 심볼인 프렛즐이 들어간 라이프웨어 제품들과 프렛즐을 패턴으로 재해석한 퀼티드 패딩제품들을 선보인다.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필드부터 다양한 아웃도어...
때이른 초겨울 날씨에 패딩·코트 판매량 고공행진 2022-10-26 08:54:26
높은 패딩, 코트 등 아우터가 예년보다 2∼3주 빠르게 판매돼 매출을 견인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덧붙였다. 보브는 23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0% 신장했는데 지난해에는 트렌치코트, 경량 패딩 등이 인기를 끌었다면 올해는 다운패딩, 구스다운 코드, 무스탕 등 한겨울용 아우터 판매가 많았다. 스튜디오...
[주말N쇼핑] 이른 추위에 외투·내의 할인…온라인은 핼러윈 기획전 2022-10-15 07:00:05
패딩 브랜드를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퍼트레이, 에르노 등의 팝업 매장을 열고 프리미엄 패딩을 선보인다. 김포공항점에서는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언더아머 등 스포츠 브랜드 의류를 할인한다. 롯데아울렛 전국 매장에서는 23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와 등산용품, 텐트 등을 최대...
'정용진 부캐' 제이릴라, 골프웨어 속으로 들어온다 2022-10-14 17:53:15
골프웨어(사진)를 선보인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제이릴라 캐릭터가 디자인에 활용된 패딩조끼, 셔츠, 팬츠, 스커트, 모자, 양말 등 20여 종이 출시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자유롭고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2030 골퍼를 겨냥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제이릴라는 알파벳 ‘제이(J)’와...
정용진, 골프장서 '시선교란작전' 펼치더니…부캐 '제이릴라' 골프복 내놨다 2022-10-14 13:41:10
웨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골프 시장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대 영골퍼를 공략하는 골프웨어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제품은 패딩조끼, 셔츠, 팬츠, 스커트 등 20여 종이다. 디자인 요소로 제이릴라 캐릭터를 이용했고, 번개 패턴 등을 적용했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정용진 캐릭터 제이릴라 골프복 출시…신세계푸드 사업확장 2022-10-14 10:56:30
FnC부문 더카트골프와 함께 골프웨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제이릴라를 이용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2030 영골퍼를 주요 고객층으로 한 골프웨어를 내놨다고 설명했다. 제이릴라는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캐릭터로 지난해 4월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시작했다. 제품은 패딩조끼, 셔츠, 팬츠, 스커트...
1년 만에 팔로워 5만…신세계, '정용진 부캐' 사업 키운다 2022-10-14 10:35:40
골프웨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제이릴라의 캐릭터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패딩조끼, 맨투맨, 셔츠, 팬츠, 스커트, 모자, 양말 등 20여 종이 출시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자유롭고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2030 골퍼를 겨냥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오는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때이른 초겨울 추위 겨울의류 폭증…패딩·내의 출시 2022-10-13 09:43:59
경량 패딩은 직전 같은 기간(9월 12∼25일) 대비 153%나 늘었고 이어 누빔재킷(125%), 플리스 재킷(70%) 순이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봉제선이 없는 다이아 튜브 소재를 활용해 '스퍼브 다운' 경량 패딩을 출시한다. 네파도 다운자켓 '에어그램 써모 다운 시리즈'를 출시해 겨울 시즌 공략에 나섰다....
“기온 ‘뚝’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후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比 175.1% ↑ 2022-09-26 15:18:55
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8월 젝시믹스의 바람막이, 플리스 등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175.1% 증가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8월 4~5주차는 전년동기 대비 269.5% 상승했다. 간절기 필수 제품인 바람막이는 아우터 전체 판매량의 50.2% 차지할 정도로 각광받고 있다. 베스트셀러...
롯데지에프알, '캐나다구스'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강화 2022-09-22 06:00:01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 8개 점포를 새로 내는 등 총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월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비뉴엘과 대구점에도 매장을 추가로 낼 계획이다. 최근 개장한 매장에서는 남성과 여성용 파카, 레인웨어, 바람막이, 경량패딩 등 다양한 사계절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zitrone@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