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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샴·디젤·코치…Y2K 바람 타고 재유행 2024-10-07 17:45:05
영입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는 평가다. 그가 디자인 전면에 나서면서 알파벳 D 모양을 강조한 게 Y2K 패션과 맞물려 재유행 중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새로운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을 아이브, 에스파 등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며 입소문을 탔다”며 “과거에 사용한 로고와 바이럴 마케팅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좇기보다는 오래 입는 편안한 옷으로 고객 일상에 침투하겠다는 것이다. 가쓰다 유키히로 유니클로 연구개발(R&D) 총괄은 “유니클로와 경쟁사는 패션에 대한 접근 방식 자체가 다르다”며 “자라와 H&M은 패스트패션과 트렌드에 중점을 두지만 유니클로는 심플한 디자인의 옷으로 고객이 각자 개성을 표현하게끔 한다”고...
"줄 그으면 다 아디다스냐"…하마터면 '톰브라운' 못 볼 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03 07:02:05
4선 줄무늬 디자인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으나, 톰브라운이 빠르게 성장하고 일부 스포츠웨어 제품도 일부 내놓자 다시 이 문제를 거론하기 시작했다. 줄무늬 디자인을 두고 아디다스의 공격을 받은 브랜드는 톰브라운만 있는 게 아니다. 2018년엔 프랑스 패션브랜드인 산드로와 이자벨마랑이 의류 디자인 일부에 줄무늬...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협업 매장도 곧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모던하우스에서 규모가 큰 메가스토어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는 것이다. 첸 총괄은 “디즈니 테마파크에 들어온 것처럼 디즈니 주인공들에게 둘러싸여 소비자가 스스로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숍인숍 매장의 디자인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재광 기자...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연결되는 지리적 이점, 해외에서 인기 많은 패션 브랜드 매장·시내면세점 등을 앞세워 한때 외국인 매출이 전체의 50%에 달했다. 하지만 2016년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사태, 코로나19 등을 거치면서 중국인 ‘큰손’들이 급감하자 2020년 결국 문을 닫았다. 롯데자산개발이 4년간의 대대적 리뉴얼을 거쳐 던던을 연...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지난 7월 21~27일에는 100을 기록했습니다. 경쟁력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미즈노의 노력 역시 계속되죠. 독일의 패션 웹매거진 '하이스노비어티(HIGHSNOBIETY)'는 지난 4월 '멋진 미즈노 신발은 마치 팝아트 작품 같다' 기사에서 "미즈노는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인지도는 낮지만,...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미국, 중국, 일본, 대만에서 판매되고 있다. 질 첸 총괄은 한국 파트너사들의 역량에도 엄지를 치켜들었다. 그는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시장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놀랐다"며 "디즈니의 파트너사를 보면 그 경쟁에서 살아남은 1위 업체들이 많은데 디자인이나 제품의 질이 정말 뛰어나고 인력도 훌륭하다"고 칭찬했다. 이어...
신세계인터,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2024-09-27 06:00:06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 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오프라인 거점도 확대해 다음 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개점을 준비 중이며 하반기 중 대형 복합 쇼핑몰과 주요 거점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개점할...
남해 땅끝에 뿌리내린 100년 유산, 두 남자의 '무모함'에서 시작됐다 2024-09-26 18:21:29
만드는 데도 수십 번 수백 번 고치고 또 고치고, 마음에 들 때까지 수정합니다. 그게 모든 명품, 모든 디자인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건축도 다르지 않다고 느꼈어요. 어떻게 첫 설계도처럼 상상한 대로 정확하게 차질 없이 구현할 수 있겠어요? 똑같은 걸 찍어내는 공산품도 아니잖아요.”"눈 앞의 바다가 절경인데 유...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뉴 스타일'에 맞게 패션 카테고리를 주력 전략 상품군으로 육성하기 위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소싱(조달), 생산, 유통에 이르는 전 단계를 재정비했다. 백선주 패션부문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홈쇼핑 시장에서 각 패션 브랜드가 가진 힘은 곧 회사의 본질적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며 "패션 부문을 완전히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