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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과 소통 불가" 제니·로제도 입은 美 브랜드 매장 논란 [현장+] 2025-01-07 20:06:01
한편 반품 불가·단일 사이즈와 같은 불친절한 마케팅 전략에도 한국 매장이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과 관련, 업계에서는 "예상보다 가격 책정이 합리적으로 됐다"고 평가했다. 실제로 몇몇 의류들은 달러 기준의 정가보다 한국 원화와 일본 엔화 가격이 더 저렴한 것이 확인됐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달러 환율이 워낙 ...
[취재수첩] K패션 신뢰 위기 초래한 '패딩 충전재 사태' 2025-01-07 17:30:43
이랜드그룹으로 번졌다.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후아유가 ‘거위 털 80%’라고 표기해 판매한 거위 털(구스다운) 점퍼 충전재의 거위 털 함량이 실제로는 30%에 불과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랜드 측은 “미얀마에 있는 생산업체가 제품 정보와 다른 상품을 납품한 사실을 미처 걸러내지 못했다”며 “전량 회수해...
커넥트현대 청주, 더현대 광주, 부산 아울렛 등 신규 출점 확대…최단 기간 매출 1조 돌파한 '더현대 서울' 성공신화 잇는다 2025-01-06 15:58:54
K패션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백화점의 프리미엄과 아울렛의 가성비, 미술관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한데 모아 복합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킨 것도 특징이다. 자회사인 면세점·지누스도 부문별 사업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현대면세점은 경쟁력 있는 브랜드의 지속적인 유치는 물론, 국내외 마케팅도 강화한다. 면세 쇼핑...
알래스카, 배우 노윤서 모델 발탁…아웃도어 시장 본격 진출 2025-01-06 09:16:38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필모는 물론 대세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노윤서와 함께 알래스카의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알래스카 25SS 컬렉션은 전국 주요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이것이 미국 패션"…85세 랠프 로런, 디자이너 첫 대통령 메달 2025-01-05 12:39:16
자격이 충분한 패션 디자이너가 있다면 바로 랠프 로런일 것이라고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전했다. 뉴욕 브롱크스에서 이민자 부모 밑에서 태어난 그는 상류층 지향적인 이미지를 대중에 마케팅해 자신의 이름을 딴 회사를 수백만달러 규모의 대기업으로 키웠다. 1967년 남성 넥타이 라인을 선보이며 의류 시장에...
"환경 우선은 회사의 DNA...2050년 탄소 네거티브로 전환" 2025-01-03 06:00:21
활용한 프로젝션 매핑 콘테스트, 국내 패션 관련 대학 졸업 작품의 원단 프린팅을 지원하는 ‘내일을 위한 텍스타일 프린팅’ 공모전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 환경 세미나를 주최하는 등 환경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끝으로 한 말씀 하신다면. “30여 년간 제품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해왔는데, 5년 전만 해도 환경 관련...
[신년사] 벤처기업협회 "기술혁신"…소공연 "고비용 구조 해소"(종합) 2024-12-31 14:28:25
"새해는 글로벌 시장에서 K-섬유 패션의 영향력을 더욱 확장해야 할 중요한 시기"라며 "경쟁력 있는 한국의 패션 브랜드와 고부가 기능성·산업용 소재에 대한 마케팅을 적극 펼쳐 우리 섬유 패션산업의 위상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벤처기업협회장 "내년 벤처기업 기술혁신 강화…해외 진출 지원" 2024-12-31 09:24:05
"올해는 글로벌 시장에서 K-섬유 패션의 영향력을 더욱 확장해야 할 중요한 시기"라며 "경쟁력 있는 한국의 패션 브랜드와 고부가 기능성·산업용 소재에 대한 마케팅을 적극 펼쳐 우리 섬유 패션산업의 위상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새해도 내수경기 '빨간불'…어떤 종목 투자해야 할까 [2025 재테크] 2024-12-30 08:26:08
업체별로 채널·마케팅 전략에 따라 차별화된 주가 흐름이 나타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특히 북미 시장 내 경쟁사 수가 늘어나고 있는 게 경쟁 심화의 가장 큰 원인으로 조 연구원은 짚었다. 그는 "브랜드 성공에 있어 채널·마케팅 전략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기 때문에 비브랜드 업태를 더 선호한다"며 "화장품 유통업체나...
마뗑킴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하고하우스 2024-12-29 17:52:19
등 패션 대기업들과 비교해도 많은 편이다. 하고하우스 소속 브랜드의 한 대표는 “온라인 브랜드로 정점을 찍고 ‘그다음’에 대한 고민이 컸는데, 하고하우스의 지원을 통해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하고하우스는 핵심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마뗑킴은 올해 홍콩·마카오에 진출한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