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방향 전환이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개인화해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김지현 CJ온스타일 성장추진실장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익숙한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통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BOJ 금리인상…"엔캐리 청산 vs 환율안정" [장 안의 화제] 2024-07-31 16:12:19
예상치보다 하회했습니다. 아무래도 패션사업부에 대해서 널디하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 패션사업부에서 적자가 낮고 또 하나가 지금 뷰티 디바이스 쪽에서 마케팅 비용이 이례성 비용으로 많이 나왔다 그래서 이 2분기 실정은 조금 안 좋았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단 증권가에서 짚어보고 있는 거는 하반기에 평택의...
원가 8만원 가방, 392만원에…'리사 예비 시누이' 회사 압색 2024-07-19 08:23:17
디올 사업부가 공급 업체의 실제 작업 조건이나 기술 능력을 확인하지도, 정기 감사를 실시하지도 않았다며 책임을 물었다. 하청업체의 노동착취를 방치·조장했다는 혐의다. 아르마니도 지난 4월 디올과 비슷한 법원 처분을 받았다. 아르마니 하청업체는 10시간 일한 노동자에게 2∼3유로(약 3000∼4000원)를 주고 가방을...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오버핏 재킷이 꼽혔다. 김동운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여전히시장에서는 신명품에 대한 관여도가 높게 나타나고, ‘아.메.르’에 대한 브랜드 소유욕이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지난달 10일 간 진행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통해 신규 가입자를 전년...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했다. 김동운 삼성물산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여전히 시장에서는 신명품에 대한 관여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아.메.르'에 대한 브랜드 소유욕도 지속되고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SSF샵은 지난달에 10일간 진행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통해 신규...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액세서리 사업부 매출은 전년 대비 210% 늘었다. 전체 구매 고객 중 60%가 처음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신규 고객이었다. 전년 대비 1020세대 고객은 약 네 배 늘었다. 30대 고객 역시 세 배 이상 급증했다. LF를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인 헤지스는 올해 유행인 ‘워크웨어(작업복)’ 트렌드로 신규 고객 확보에 성공했다....
폰드그룹 "올해 1분기 이커머스 매출, 전년보다 30% 늘어" 2024-06-20 10:30:51
폰드그룹은 이커머스 사업부문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폰드그룹은 코웰패션에서 패션사업부가 인적분할돼 지난 2월 코스닥 상장했다. 해외 브랜드 라이센스를 확보해 기획, 디자인, 생산, 제조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폰드그룹 이커머스 사업부문은...
올해 고졸인재 채용 키워드는 '열정' 2024-06-13 18:19:40
“단순히 패션이 좋다는 열정만으로 19세 나이에 입사했어요. 10년도 되지 않아 전국 18개 매장의 800억원 매출을 관리하는 ‘지역장’ 자리까지 올랐습니다. 열정이 있다면 지원하십시오.” 문유빈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스파오) 영업지역장은 1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 엑스포’...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기간 여름용 '바람막이 점퍼' 매출도 20% 증가했다. 헤지스골프는 오는 8월 헤지스타 3기 멤버를 모집할 예정인데, 보다 풍성해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선수 마케팅과 각 분야 전문직으로 구성한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까지, 헤지스골프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골프 문화를...
'30초 커머스 힘'…CJ온스타일 "'숏츠' 주문액 116% 증가" 2024-05-30 10:05:49
사업부별로 직접 숏츠를 만드는 등의 제작 경쟁력이 뒷받침됐기 때문이라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CJ온스타일은 숏츠를 통한 고객 유입이 증가함에 따라 앱 최상단에 숏츠탭을 만들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관련 콘텐츠를 대거 늘릴 계획이다. 다음 달부터는 인공지능(AI) 관련 업체의 설루션을 활용해 방송이 끝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