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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공세 못 당하겠네" 백기…결국 中 알테쉬에 무너졌다 2024-10-14 10:09:19
증가율도 각각 0.2%, 1.1%로, 전체 증가율에 크게 못 미쳤다. 국내 패션 산업 위축은 각 기업의 실적 둔화로 이어지고 있다. 삼성물산의 지난 2분기(4∼6월)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5130억원, 52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2.1%, 8.8% 감소했다. 같은 기간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F&F...
'알테쉬 공습' 속 온라인 패션시장 9개월 연속 역성장 2024-10-14 06:01:00
못 미쳤다. 국내 패션 산업 위축은 각 기업의 실적 둔화로 이어지고 있다. 삼성물산의 지난 2분기(4∼6월)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5천130억원, 52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2.1%, 8.8% 감소했다. 같은 기간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F&F의 매출도 각각 1.2%, 3.9%, 1%, 3.5% 감소했다....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말했다. 그는 "K-콘텐츠의 문화적 측면이 음식과 패션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더 광범위한 소비자 경험을 포괄하는 새로운 사업 기회의 길을 열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설명했다. 2017년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 중 최대를 차지했던 K-뷰티 점유율(27%)은 3년 후 중국이 한국 제품에 대한 수출 제한을 걸자...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말했다. 그는 "이는 K-콘텐츠의 문화적 측면이 음식과 패션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더 광범위한 소비자 경험을 포괄하는 새로운 사업 기회의 길을 열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설명했다. SCMP는 한국 매체를 인용, 2017년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 중 최대를 차지했던 K-뷰티 점유율(27%)은 3년 후 중국이 한국...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아마존과 월마트 등의 유통 공룡들이 이 분야에서 수익을 내고 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롯데백화점은 지속적인 점포 리뉴얼(재단장)과 함께 쇼핑몰 사업을 확대해 상권 경쟁력을 강화하고, 롯데마트는 슈퍼와의 통합 소싱(조달)을 기반으로 신선식품 전문 매장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아마존과 월마트 등의 유통 공룡들이 이 분야에서 수익을 내고 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롯데백화점은 지속적인 점포 리뉴얼(재단장)과 함께 쇼핑몰 사업을 확대해 상권 경쟁력을 강화하고, 롯데마트는 슈퍼와의 통합 소싱(조달)을 기반으로 신선식품 전문 매장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코오롱베니트, 리벨리온과 함께 ‘비전 AI’ 성능 고도화 프로젝트 추진 2024-10-10 13:22:32
및 사업 개발)부문 전문 인력을 투입해 기술 개선에 집중한다.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을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모달 AI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제조, 건설, 패션 등 산업에 특화한 AI 기술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에서 AI 관련 기술 개발과 사업화를 담당하는 R&BD본부 한현 상무는 “코오롱베니트는 고객...
코오롱베니트-리벨리온, '비전 AI' 성능 고도화 프로젝트 추진 2024-10-10 09:07:01
사업 개발)부문 전문 인력을 투입해 기술 개선에 집중한다.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을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모달 AI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제조, 건설, 패션 등 산업에 특화한 AI 기술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에서 AI 관련 기술 개발과 사업화를 담당하는 R&BD본부 한현 상무는 "코오롱베니트는...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열어 밀키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주류 부문에서는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해 1256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매출 목표는 1600억원이다. 처음처럼 새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6월 ‘새로 살구’를 중국, 홍콩...
피아제, 시계·주얼리 완벽한 결합… 탁월한 독창성[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10-09 09:50:26
하이 주얼리 부문에서 독창성을 만나볼 수 있었다. 살롱 피아제로 알려졌던 부티크는 ‘피아제 올로제리 주얼리(Piaget Horlogers Joailliers) 피아제 워치메이커 주얼리’라는 명판을 통해 피아제의 핵심을 완벽히 표현했다. 창업자의 손자 발렌틴은 1960년대 말 피아제만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설립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