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혼 절대 안 한다”던 그녀...‘썸남의 동생’과 결혼한 사연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5-18 10:03:38
참신하고 파격적인 작품, 멋스러운 패션 감각과 매력으로 이름 높은 인물이었지요. 모리조는 마네를 보자마자 그가 미술사에 영원히 이름을 남길 천재라는 사실을 알아차렸습니다. 아이돌에 대한 사랑과도 비슷한, 동경과 인간적인 호감이 뒤섞인 강렬한 감정이 모리조의 마음속에 싹텄습니다. ‘저런 사람이라면 결혼하는...
뉴진스와 손잡고 히트 쳤는데…'대박 사업' 日에 팔려가나 2024-05-13 13:00:03
갖고 있다. 웨이드는 디제잉, 패션, 사진, 작곡 등 여러 분야에 걸쳐 활약하면서 탄탄한 팬층을 확보했다. 소프트뱅크가 A홀딩스를 지배하게 되면 IPX를 중심으로 한 네이버의 국내외 IP 사업에도 제동이 걸릴 수 있다. 업계 안팎에선 네이버가 A홀딩스 지분 일부를 넘기는 대신 해외 사업을 확보하는 방안을 협상안 중...
도쿄서 규모 키운 케이콘…K팝 팬 하루 수만명씩 몰려 2024-05-12 13:53:05
= "의외로 가까이서 아이돌을 직접 볼 수 있는 데다 먹을 것도 많아요" "개별 아티스트의 단독 무대가 많아서 좋았어요" 지난 11일 일본 도쿄 인근 지바현의 전시장 '마쿠하리 멧세'와 야구장 '조조스타디움'에서 열린 '케이콘(KCON ) 도쿄 2024' 페스티벌 행사장 주변에서 만난 K팝 팬들은 즐거운...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백화점에는 아이돌, 스포츠,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 팝업스토어가 들어서고 있다. 수년 전만 해도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정식 매장 입점 전에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하지만 요즘은 패션, 명품, 화장품 등 상품을 내세운 브랜드보다...
LA에서 날아온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2024-05-12 06:00:04
기자 =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기반 패션 브랜드 '샵사이다'(CIDER)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8월 8일까지 3개월간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샵사이다' 팝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0년 론칭한 샵사이다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아이돌...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최근 패션시장에 불고 있는 ‘보디포지티브’(자기 몸 긍정주의)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겨냥한 데다가 최대 마켓인 중국시장까지 공략했다”며 “중국인 여성이 명품 브랜드 런웨이의 주인공이 됐다는 사실만해도 굉장한 뉴스인데 70대 노인이라는 점이 중국 내에서 확산중인 페미니즘 정서를 자극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생일 축하는 처음이지?'…홍대서 펼쳐진 이색 실험 2024-05-02 16:01:24
했다. 아이릿은 하이브 자회사인 빌리프랩의 아이돌 그룹이다. KT는 젊은층과의 접점을 늘려 자사 콘텐츠도 널리 알리겠다는 구상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니티비 콘텐츠와 프로게임단인 ‘KT롤스터’의 체험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의선숲길 등 연남동 상권을 마주보는 4번 출구는 LG유플러스의 몫이다....
"제니·카리나 안경 뭐야?"…2030 푹 빠지자 매출 폭발한 패션 2024-04-23 21:00:01
올 초 국내외 패션 브랜드를 관통한 트렌드 중 하나로 긱시크가 떠올랐다. 20대 직장인 이다현 씨(27)는 최근 빈티지 안경과 1980~90년대 제작된 셔츠를 모으고 있다. 대학생 때만 해도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즐겨 입었는다는 이 씨는 "겉보기엔 단정하면서도 개성 있는 아이템을 하나씩은 착용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유명...
'명품 팝업 성지' 신세계百 강남점…이번엔 '로에베 팝업' 열었다 2024-04-18 16:23:26
신예 아이돌 ‘아일릿’의 데뷔 기념 스토어를 진행한 것이 대표적이다.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은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무대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늘 새롭고 즐거운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유니스, 물음표가 느낌표로…K패션-K팝 만남 통했다 2024-04-16 12:17:54
F&F엔터테인먼트가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패션을 넘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문을 두드린 김창수 회장의 안목, 최재우 대표의 뛰어난 기획 및 마케팅 능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가다. 출범 당시 F&F엔터테인먼트를 향한 불안한 시선도 적지 않았다. MLB, 디스커버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기업이 엔터테인먼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