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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는 기본, 서빙·설거지까지…미국 레스토랑에 부는 로봇 바람 2019-01-29 11:33:56
연 패스트 레스토랑 ‘스파이스’가 그 주인공이다.이곳에서는 손님이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면 로봇이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냉장고에서 꺼낸다. 이후 알맞은 사이즈로 자른 뒤 냄비에 담는다. 냄비를 쥔 7개의 로봇팔은 일제히 오일을 두른 뒤 재료를 굽기 시작한다. 모든 음식이 조리돼 나오기까지 걸리는...
[파리]곧 한국 올, BMW 7세대 3시리즈 2018-10-02 21:30:05
디스플레이, 제스쳐 컨트롤, 열선 스티어링휠 등을 준비하며 어라운드뷰, 부분자율주행 등의 안전품목도 마련했다. 파리=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파리]기아차, 컨셉트카 디자인 반영한 프로씨드 ▶ [파리]빈패스트, 베트남이 만들 첫 차 공개 ▶ [파리]12기통 한정판 페라리, sp1 ▶ [파리]벤츠가 내놓은...
이노션, 해외 대형 광고주 잇달아 확보…"글로벌 성장 본격화" 2018-09-02 09:00:04
'HBO', 미국 패스트푸드 업체인 '잭인더박스' 등의 광고 제작 대행을 맡고 있다. 이노션의 멕시코법인(IWM)도 최근 현지 경쟁 입찰을 통해 세계적인 주방가전 업체인 '테팔(Tefal)'의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설립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비계열 광고주를 확보한 것이다. 멕시코법인은 올...
[PRNewswire] 에스티로더, 칼리 클로스와 모델 계약 2018-04-20 15:16:13
키운 업적으로 패스트컴퍼니와 포브즈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칼리는 최근 프리폼의 6부작 시리즈 '무비 나이트 위드 칼리 클로스'를 진행하고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빌 나이 세이브즈 더 월드' 첫 번째와 두 번째 시즌의 통신원으로서 첫선을 보인다. 칼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클로시를 2015년...
[여행의 향기] 딤섬·야경·장국영, 중독성 강한 홍콩에 또 한번 '소환' 당하다 2018-01-07 14:54:13
편의점과 슈퍼마켓,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홍콩달러는 약 136원이다.400여 종 딤섬 찾아 떠나는 미식여행홍콩은 세계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미식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홍콩을 대표하는 광둥식 요리는 외부와의 활발한 교류 덕분에 서양식 요리 맛을 느낄 수 있고 식재료도 풍부한 것이...
[김하나의 시선집중! 이 사람]"5G로 안방에서 봅슬레이 탑니다"-전홍범 KT 인프라연구소장 2017-10-29 09:10:01
제조업체들이 개발했기 때문에 한국은 패스트팔로어(fast follower)에 머물렀던 것이 현실이었다. 이번 5g는 다르다. kt와 주요 글로벌 제조사가 기술 규격을 함께 제정하고 시스템을 개발해 그 가능성을 보여 준 최초의 기술이다. 국내 사업자와 제조사가 선도적으로 개발한 기술이 국제표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시...
창업 3번 실패한 대학생이 6백만원 들고 실리콘밸리 찾아가 깨달은 것 2017-10-19 17:51:10
`패스트캠퍼스`에서 4차 산업혁명을 다룬 콘텐츠 작업 활동을 끝으로 지난 7월 실리콘밸리로 떠났다. ◇ `미국 초보` 김태용이 실리콘밸리서 40명 만난 사연 그가 인터뷰 해온 사람들은 전에 알거나 이미 친한 사람들이 아니다. 그럼에도 미국에 머문 42일간 40명의 사람을 만났다. 연고도 없는 그가 어떻게 짧은 시간 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2-22 15:00:02
패스트푸드점·커피숍·편의점…'포켓몬고' 성지 된다 170222-0603 경제-0102 12:00 [고침] 경제(섬스게임즈, KRX스타트업마켓 크라우드펀딩…) 170222-0608 경제-0104 12:00 [그래픽] 작년 출생아 40만6천명 역대 최소 170222-0620 경제-0105 12:07 공시지가 상승에 세부담도 늘듯…제2롯데월드 땅보유세 300억원...
[스타트업 리포트] "동대문 옷을 세계로…K패션의 힘 알릴 것" 2016-11-22 18:19:54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는 평도 많았다.그런데 왜 글로벌 브랜드가 없을까. 그는 한국의 동대문 의류상들이 글로벌 spa 브랜드와 달리 적 蔓岵막?해외에 진출하거나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패션 경쟁력은 충분히...
화장품 MCN 사업, 이제는 다양한 플랫폼 적용 시대 2015-10-22 11:42:15
뷰티 유튜버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포니를 섭외, 콜라보한 PB상품으로 40분만에 2만5000개를 판매한데 이어 `연두콩`, `소영`, `다영`, `경선` 등 더욱 다양한 뷰티 유투버들과 합작하여 튜토리얼과 함께 신제품을 계속 선보인 미미박스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연결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서비스 `O2O`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