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니텍, ICT 인프라 통합관리 '실시간 보안관제' 출시 2024-05-22 09:27:17
있는 구독형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구독형으로 제공돼 설치형과 달리 별도의 도입 비용이 없고, 회사의 ICT 인프라 운영 환경에 연동하면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서버,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40% 오른 유튜브 구독료, 카드만 잘써도 '무료' 2024-05-19 18:14:04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매장 쿠폰 등을 결합해 구독 패키지를 선보였다. 예컨대 SK텔레콤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1만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선택에 따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KT는 최근 유튜브 프리미엄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500원) 구독 패키지를 1만7400원에 내놨다. 이는 각각...
"구독료 또 올랐어?" OTT 해지 고민했는데…이런 방법이 2024-05-18 12:10:37
OTT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매장 쿠폰 등을 결합해 구독 패키지를 선보였다. 예컨대 SK텔레콤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1만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선택에 따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KT는 최근 유튜브 프리미엄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500원) 구독 패키지를 1만7400원에 내놨다. 이는 각각...
"쿠팡 못지않네" 입소문에 우르르…네이버 승부수 통했다 2024-05-10 14:30:03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이 비교적 자유롭다. 네이버 관계자는 "전국구 단위로 물류 시스템을 갖춘 쿠팡에 비교하면 도착보장은 아직 규모가 크진 않지만, 제조사가 물류 과정 전반에서 주도권을 갖고 직접 D2C(판매자·소비자 직접 판매) 테스트를 해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귀띔했다. 네이버는 도착보장 고정 고객층을...
SKT, 1Q AI 매출 10% 넘게 늘었다…"성과 창출 주력" 2024-05-08 11:13:12
있다. 구독서비스 T우주는 유튜브 프리미엄 패키지에 힘입어 1분기 말 기준, 월간 실사용자가 260만 명을 넘어섰다. SKT는 상반기 중 T우주를 구독마켓으로 발전시켜 제휴 범위를 확대하고 국내 대표 구독 서비스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최근 SKT는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의 주주환원정책으로...
SKT 1분기 매출 4.5조, 영업익 5000억…"올해 AI 구체적 성과 창출" [종합] 2024-05-08 11:06:59
단말에서도 제공하고 있다. 구독 서비스 'T우주'는 유튜브 프리미엄 패키지에 힘입어 1분기 말 기준 월간 실사용자가 260만명을 넘어섰다. SK텔레콤은 상반기 중 T우주를 '구독마켓'으로 발전시켜 제휴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근 SK텔레콤은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의 주주환원정책으로 "연결 기준...
"네오위즈 5억 몰빵, 7000만원 날렸네요"…직장인 '피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04 07:00:03
첫 개발한 소울라이크 패키지 게임(어두운 분위기의 고난도 게임)이다. X(옛 트위터), 디스코드 등 SNS에서 언급이 지속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주가 상승에 긍정적 요인이 될 수 있다. 이에 사측은 스토리 확장형 DLC와 차기작 개발에 더 집중한다. 다만 중국 게임사 부상과 모바일 게임 정체 위기를 어떻게 뚫을지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잡겠다"…NBA 중계권 '쩐의 전쟁' 2024-04-26 11:12:41
있지만, 그런데도 케이블 구독이 유지되는 이유는 시청자들은 좋아하는 팀의 경기를 TV를 통해 즐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WSJ은 분석했다. 현재 계약에 따라 디즈니와 워너는 약 165개의 경기를 방영 중이다. 지난 22일 디즈니와 워너의 NBA 계약이 만료되면서 NBA는 정규시즌 및 플레이오프 경기로 새로운 패키지를 만들 수...
"지금 제일 싸다"...유튜브 제휴상품 '줄인상' 2024-04-22 15:20:28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파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후에는 1만3천900∼1만4천900원 선으로 인상이 전망된다. 지난해 12월 유튜브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지난해 12월 월 1만450원에서 1만4천900원으로 올렸다. 이에 KT는 월 9천450원이었던 OTT 제휴 상품...
통신 3사, 유튜브 제휴상품 가격 인상…'스트림플레이션' 가속 2024-04-22 15:05:46
월 1만3천900원에 판매한다. SK텔레콤도 구독 상품 패키지 '우주패스'에 포함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상품 요금을 6월 1일 자로 약 40.4∼42.5% 인상한다고 예고했다. 최근 OTT 구독료는 국내·외 플랫폼을 불문하고 오르는 흐름을 보인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를 제한하면서 추가 인원당 5천원을 내게 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