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자칼럼] 축구인 자서전 2024-07-26 17:35:00
한 페이지를 수놓은 이들은 대단한 기량 외에 또 다른 공통점이 있다. 모두 자서전이나 회고록을 냈다는 점이다. 이들뿐이 아니다. 베켄바워, 호나우두, 베컴, 레반도프스키, 홍명보, 안정환, 이영표 등 이름 날린 축구선수들도 하나같이 자서전을 펴냈다. 25세인 음바페는 근 3년 전 만화 자서전을 내놓기도 했다. 히딩크,...
"새벽 경기 못 놓쳐"…주요 포털, 올림픽 특별페이지 열었다 2024-07-26 11:40:03
코치진, 해설위원, 스포츠기자 등이 올림픽 현장을 전하면서 팬들과 소통한다. 인공지능(AI) 콘텐츠도 선보인다. 대화형 AI 서비스 클로바X를 활용해 143명의 대표 선수 소개 콘텐츠와 경기 시점 오픈톡 대화를 요약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Daum)도 포털 첫 화면에 파리올림픽 특별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
홍명보 특혜 논란…축구협회 "초창기부터 1순위" 2024-07-22 16:58:58
팬의 비난이 쏟아졌기 때문이다.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에서 위원으로 활동한 박주호가 홍명보 감독의 선임 직후 "국내 감독을 무조건 지지하는 위원들이 많았다. 어떤 외국 감독을 제시하면 무조건 흠을 잡았다. 전체적인 흐름은 홍명보 감독을 임명하자는 식으로 흘러갔다"라고 주장하면서 논란을 부채질했다. 이에...
"이게 확률적으로 말이 되나"…한화팬, 분노 폭발한 이유 [이슈+] 2024-07-17 17:40:22
종류·가격대 다양한 '랜덤 박스', 팬심과 결합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랜덤 박스는 종류와 가격대가 매우 다양하다.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 중인 랜덤 박스는 다이어리를 꾸미는 용도로 사용되는 스티커 기준으로도 가격대가 1000원에서 12만원대까지 형성돼있다. 한 유명 랜덤박스 전문 홈쇼핑에선 9만9000...
"쿠팡 떠나 여기로 오세요"…쓱닷컴·컬리 '승부수' 던졌다 2024-07-14 11:17:11
본격화하겠다는 의도다. 팬데믹 이후 e커머스에서 발생하는 식료품 구매액이 매년 5조원씩 늘어나 지난해 40조원을 넘긴 만큼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SSG닷컴은 경쟁사의 고객들을 끌어모이기 위해 쓱배송 클럽 가입자가 타사 멤버십 이용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릴 경우 SSG머니 1만5000원을 지급하는...
美 나스닥에 간 네이버웹툰…시장 반응은 '글쎄'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7-13 09:00:03
익숙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종료 후 이용자 증가세가 주춤해진 점도 극복해야 할 과제로 거론된다. 네이버웹툰의 올해 1분기 글로벌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1억6900만 명이다. 2022년(1억6700만 명)과 차이가 크지 않다. 특히 미국과 유럽시장 MAU는 같은 기간 1억3600만 명에서 1억2300만 명으로 줄었다....
전도연 '리볼버'에 아이유·박보검 '폭싹 속았수다'까지…신작 쏟아진다 2024-07-10 16:32:09
히트작들을 선보여왔다. 특히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소설 ‘지금 거신 전화는’을 원작으로 제작중인 동명의 드라마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기획의 예능 콘텐츠들도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신개념 좀비 액션 버라이어티’라는 새롭고 독특한 구성으로 화제를 낳았던 넷플릭스 ‘좀비버스’의 시즌...
네이버 이용자가 뽑은 상반기 프로야구 베스트 플레이어는 2024-07-10 06:01:01
베어스 정수빈(18회·7만9천745표)이었다. 네이버 이용자가 야구팀의 열렬한 팬임을 인증하는 'MY(마이)티켓'을 가장 많이 발급받은 팀은 KIA 타이거즈로, 290만221장이 발급됐다. 한화 이글스가 261만688장으로 2위였고 LG 트윈스는 228만9천48장으로 3위였다. 4위와 5위는 각각 삼성 라이온즈(198만529장)와...
위클리 "더위 사냥꾼 되고파"…전원 20대·첫 서머송 '컴백' [종합] 2024-07-09 15:02:12
Dance!)', '클래식(Classic)', '페이지(Page)'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조아는 "이번 앨범을 작업하는 과정에서 위클리 표 청량과 긍정 에너지를 중점적으로 연습하기도 했지만 동시에 20대 청춘이 그려내는 뜨거운 열정과 패기를 담으려고 노력했으니 그런 부분들을 집중해서 봐주셨으면 한다"고...
위클리 "8개월 만 컴백, 20대 청춘의 열정·패기 담으려 노력" 2024-07-09 14:34:47
기쁘다. 생일이 있어서인지 사계절 중에 여름을 제일 좋아하는데 팬분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좋다"며 환하게 웃었다. 신보는 '더 없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위클리의 역동적인 청춘의 찬란함을 담았다. 강렬하게 내리쬐는 뜨거운 여름을 발랄함과 젊은 에너지로 그려냈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