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서 새벽 차 타고 왔어요"…피켓팅 뚫고 1020女 몰린 곳 [영상] 2022-12-14 19:43:14
브랜드들은 스킨케어존·헬스케어존·퍼스널케어존·메이크업존으로 나뉘어 자리를 잡았다. 관람객 눈길과 발길을 잡기 위해 각 부스별로 다채로운 장식과 경품을 내걸고 관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한 점이 눈에 띄었다. 각 부스 앞에 선 관객들은 사진을 찍어 SNS에 게시물을 올리느라 바쁜 모습이었다. 관람객 주류는...
영하 6도에도 대기 행렬…북적이는 올리브영 연말 대축제 2022-12-14 17:08:22
▲퍼스널케어존 ▲헬스케어존 ▲프리미엄존 등이 마련됐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연간 1.1억 건이 넘는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의 트렌드를 결산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컨벤션화 한 행사다. 상품 판매가 아닌 협력사가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와 상품 경쟁력을 알리는 홍보의 장으로, 14일부터 오는 12월...
한해 인기 뷰티 브랜드 다 모였다…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2-12-14 17:00:00
체험형 부스가 눈에 띈다. 스킨케어존, 헬스케어존, 퍼스널케어존, 메이크업존이다. 특히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부문 1위에 오른 롬앤의 부스에 입장하려니 20∼30분이나 기다려야 했다. 롬앤은 올해 1∼11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8%나 늘었다고 한다. 제주에 산다는 강유리(16)양은 "사진 촬영 뒤...
컴플리톤코리아 OBM 프로젝트, 바디 가드닝 브랜드 `에스투파` 론칭 2022-11-17 12:11:21
가꾸는 `바디 가드닝`을 컨셉으로, 고효능 퍼스널 케어를 제공한다. 에스투파가 선보이는 첫 번째 컬렉션은 바디 클렌저와 바디 세럼으로 이루어진 `웰컴레인`이다. 컴플리톤 관계자는 "`웰컴레인 바디 클렌저`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희귀 원료인 칼루나 꽃에서 추출한 고효능 포뮬러 `핑크엘릭서TM`을 담아 샤워...
'헉, 성형 실패하면 이렇게 된다'…바비톡이 보여주는 가상 현실 [Geeks' Briefing] 2022-09-05 16:38:19
선보인 알파카 3세대 공유 전동킥보드는 퍼스널모빌리티(PM) 스타트업 매스아시아가 직접 투자해 개발한 모델이다. 2018년부터 중국 쿤산에 소재한 배터리개발 스타트업 칭다오에너지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해 세계 최초로 개발한 PM전용 고체배터리를 탑재했다. 고체배터리가 탑재된 이번 전동킥보도느는 주행 안정성을...
레드오션된 온라인 교육…구독서비스로 승부나선 클래스101 [Geeks' Briefing] 2022-08-29 16:52:53
중심의 헬스케어 기업 해피문데이가 지난 26일 금요일 펨테크 컨소시엄을 공식 발대하고 기념행사와 세미나를 진행했다. 창립위원인 이화의료원과 해피문데이를 포함해 총 15개 기관이 초기 구성원으로서 펨테크 컨소시엄을 이룬다. 킥보드 정리 캠페인 벌이는 스윙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 스타트업 스윙이 도심 길거리에...
'동대문 파워걸', '미생 제작자'…한국 여성 스타트업 대표 100인 [긱스] 2022-08-10 14:55:01
선보였다. 퍼스널컬러 필터, 뷰티 MBTI 등이 대표 서비스다. MZ여성 가입자 비율이 94%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정하 작당모의 대표는 14년간 다음커뮤니케이션(현 카카오)에서 마케터로 몸 담은 경험이 있다. 이커머스-첫 여성 유니콘 기업 배출 이커머스 스타트업의 선두주자는 마켓컬리로 널리 알려진 컬리다....
[포토] 필립스코리아 '원더오브유(Wonder of You)' 캠페인 2022-07-26 12:43:38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가 2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진행한 기자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기기를 통해 원더오브유(Wonder of You)‘ 캠페인을 경험하고 관련된 필립스 재품들을 체험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펜데믹 이후 강조되고 있는 예방 중심의 헬스 케어 트렌드를 포착하고 신체적,...
애경산업, 1분기 매출 1399억·영업이익 78억 '선방' 2022-05-10 16:22:02
글로벌 영역으로 사업을 넓혔고 국내 헬스앤뷰티(H&B)스토어와 디지털 채널이 성장하면서 실적 감소폭을 축소했다는 평가다. 특히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를 일본 최대 쇼핑몰 ‘이온몰’과 멀티브랜드숍 ‘로프트’ 등 일본의 주요 오프라인 채널 10곳에 입점시키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걸음걸이로 병 예측"…애플·구글 박차고 나온 엔지니어의 도전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2-05-03 21:00:01
비싼 진단을 받아야하고 퍼스널 코치가 붙어서 도움을 줘야합니다. 비용이 상당하죠. 그래서 바이파이브는 스마트폰 앱이나 태블릿 등을 통해서 근골결계 질환을 이른 시점에 빠르게 진단하는 기술과 이를 구현하는 앱, 플랫폼을 제공하겠다는 겁니다." ▶바이파이브는 어떤 식으로 진단하나요 "사람 몸을 찍어서 근골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