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 부티크 블루, 첨단 피부과학 기법 담은 홈케어 솔루션 'LBB cell beauty’ 론칭 2020-12-08 13:51:55
수 있다. 한편, 라 부티크 블루는 ‘스위스퍼펙션’을 수입해 국내에 선보이면서 지난 20년간 오로지 피부 하나만을 연구하며 뷰티 업계의 최상위 세그멘트를 이끌어왔다. 지난 2019년에는 정부벤처기업부로부터 K-뷰티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정받아 정부 과제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시몬스 침대,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최대 20% 할인 2020-11-28 08:00:00
있다. 또한, 대리점에서는 `프리모(Primo)`·`퍼펙션(Perfection)` 구매 시 10%, `바나(Vana)`·`비아테(Viate)`·`이터니티(Eternity)`를 구매할 경우 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자녀침대로 주목 받고 있는 싱글(Single)과 수퍼싱글(SS) 매트리스와 더불어, 가로폭이 170~190cm에 달해 혼수 침대 위시리스트로...
시몬스 침대,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최대 20% 할인 2020-11-07 08:00:01
수 있다. 또한, 대리점에서는 `프리모(Primo)`·`퍼펙션(Perfection)` 구매 시 10%, `바나(Vana)`·`비아테(Viate)`·`이터니티(Eternity)`를 구매할 경우 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자녀침대로 각광받고 있는 싱글(Single)과 수퍼싱글(SS) 매트리스와 더불어, 가로폭이 170~190cm에 달해 혼수 침대 위시리스트로...
온라인몰 키우는 LF…매장 축소 나선 삼성물산 2020-07-28 17:25:09
중 처음으로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인수하는 등 화장품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랜드그룹은 협업 전략을 내세웠다. 자체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 안에 10여 명의 ‘콜라보(협업) 전담팀’을 꾸렸다. 이 팀의 주도로 해리포터,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등 글로벌 캐릭터...
LF는 온라인, 삼성물산은 오프라인…패션업체들의 엇갈린 전략 2020-07-28 16:20:24
‘스위스퍼펙션’을 인수하는 등 화장품 사업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협업하는 이랜드·틈새 노리는 F&F이랜드그룹은 협업 전략을 내세웠다. 자체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 안에 10여명의 ‘콜라보(협업) 전담팀’을 만들었다. 이 팀의 주도로 해리포터,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세일러문, 드래곤볼...
신세계인터, 명품화장품 스위스퍼펙션 인수 2020-07-14 17:39:16
스위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인수했다. 화장품사업을 강 화하고, 해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전략이다. “미래 성장동력이 될 화장품사업을 키워야 한다”는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해외 기업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인수한 사례는 많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명품 화장품 '스위스퍼펙션' 인수 2020-07-14 15:48:09
스위스퍼펙션은 화장품업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브랜드로 꼽힌다. 포시즌스, 불가리, 밀레니엄 힐튼 등 5~6성급 호텔에서 스파 전용 제품으로 쓴다. 세럼이나 크림 가격이 하나당 50만~100만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세계 럭셔리 화장품 시장은 매년 평균 5% 이상 성장하고 있다"며 "고속 성장하는 럭셔리 화장품...
신세계인터, '스위스 퍼펙션' 인수…고가 원천기술 확보 2020-07-14 09:40:10
체결했다. 스위스 퍼펙션은 1998년 출시된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을 스위스에서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노화방지 화장품을 표방하며 유럽과 아시아, 중동 지역에 있는 최고급 호텔·요트의 스파시설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인 세럼과 크림 제품의 가격은 50만~100만원대다. 이번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화장품 '스위스 퍼펙션' 인수 2020-07-14 06:00:03
또 세계적 브랜드인 스위스 퍼펙션을 기반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인 비디비치와 연작의 해외 진출에도 힘쓸 방침이다. 이길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부문 대표이사는 "스위스 퍼펙션 인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뷰티 명가로 도약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성장 가능성 높은...
코로나·무더위 탓…손 안쓰는 화장품 대세 2020-06-23 17:36:22
이상 늘었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AHC의 ‘내추럴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이었다. 브링그린의 ‘비타민 실키 선스틱’과 CNP의 ‘더마 쉴드 선스틱 SPF50+’ 제품이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선스틱은 얼굴뿐 아니라 팔, 다리, 목에 바르기 편하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미리 구입한 사람이 많은 것으로 풀이된다. 미스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