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카드, 해외 여행갈땐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카드의정석 텐' 결제땐 최대 10% 할인 2024-08-21 16:07:37
및 3대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을 비롯한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이동통신(SKT·KT·LGU+), 해외(해외 온·오프라인) 등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 통합 월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음식점과 주점에서 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온라인...
명품에서 식품까지...올림픽 스타 선수 '러브콜' 2024-08-21 15:35:19
탁구선수 신유빈은 식품과 편의점 등의 광고모델로 급부상했다. 한국 남자 펜싱의 간판 오상욱은 맥주와 명품계의 새 얼굴로 나설 예정이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파리올림픽에서 최고 인기 스타로 떠오른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김예지는 지난 20일 전라남도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식품에서 명품까지…파리올림픽 스타선수들 모시기 경쟁 2024-08-21 15:22:12
삐약이'로 사랑받는 탁구선수 신유빈은 식품과 편의점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인기가 치솟고 있다. 한국 남자 펜싱의 간판 오상욱은 맥주와 명품, '샤프 슈터' 김예지는 명품 등의 광고 모델로 각각 기용됐다. 21일 유통·식품업계에 따르면 빙그레[005180]는 바나나맛 우유 모델로 신유빈을 발탁했다....
2030 우르르 쓸어담았다…"운동할 때 필수" 입소문난 제품 2024-08-13 21:00:01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젊은 층 수요를 탄탄히 확보하면서다. 이들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헬스디깅족’이 늘면서 단백질 섭취를 중시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13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인 시장의 올해 상반기 누적 ...
"즐겁게 다이어트" 2030 관심 쏟아지자…매출 600억 찍었다 2024-08-12 11:28:31
높아지면서 2030 세대의 주요 구입처인 편의점을 중심으로 시장이 성장한 것으로 분석된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단백질 음료 제품은 2021년 1월 6종에서 올해 6월 53종으로 늘었다. 남양유업 측은 "단백질 음료 시장 성장에 맞춰 제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단백질 음료 시장 성장세…상반기 매출 17% 늘어 2024-08-12 11:07:13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단백질 음료 제품은 2021년 1월 6종에서 올해 6월 53종으로 늘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20·30대를 중심으로 다이어트와 기초 체력 증진에 필수적인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 세대가 많이 찾는 편의점을 중심으로 시장이 성장했다"고 분석했다. 이 관계자는 "단백질 음료 시장 성장에 맞춰...
밥상 물가, 하락전환되다?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8-05 08:24:08
끝이죠. ‘더벤티’나 편의점 커피 등 저가 커피들이 먼저 일제히 가격인상에 나섰지만, 스타벅스만큼은 가격인상 계획이 없다고 꾸준히 밝혀 왔는데요, 원두 가격의 극심한 상승 부담이 이어지자, 결국 스타벅스도 2년 6개월 만에 가격 조정에 들어갔습니다. 다만, 이번처럼 사이즈별 가격 조정은 처음인데요, 아메리카노...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3년간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는 소비자 중 1020세대 비중이 50% 이상을 차지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의 저가 화장품 라인업 강화는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이라는 게 유통업계 시각이다. 2021년부터 화장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다이소는 모든 화장품 판매가를 5000원 이하로 책정하고 있다. 화장품 상품 수는...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기자 = 편의점 GS25는 가성비·소용량에 초점을 둔 기초화장품 상품군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스킨케어(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듀이트리와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 스킨더마아쿠아마스크과 아쿠아부스팅토너(150㎖), 아쿠아콜라겐멀티크림(80㎖), 더마세라마이드오일세럼(30㎖) 등 4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 시중에...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2.4% ↓…“우천 영향, 3분기엔 성장 전망” 2024-08-01 15:45:42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76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일 공시했다. 매출은 2조 2,029억원으로 5.0% 늘었으나 순이익은 585억원으로 1.7% 줄었다. BGF리테일은 “고금리·고물가 지속과 경기침체로 인한 내수부진 등의 어려운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