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라이드, 간편식 플랫폼에 '과일·채소' 카테고리 신설…산지 직송으로 고품질에 싼 가격 2024-04-17 15:47:57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남해 시금치, 특대 등급의 태국 망고, 황금 파인애플, 치키타 바나나 등 프리미엄 과일도 엄선해 판매한다. 글라이드는 이번 신선식품 판매를 시작으로 수산물, 밀키트, 맛집과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상품 유통의 중심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센도리, 냉·난방 공조 맞춤형 솔루션 제공…호주 이어 북미시장 진출 눈 앞 2024-04-16 15:58:28
우수등급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기술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고효율, 고기능의 친환경 제품을 제조·공급하는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최근 3년간 센도리의 매출 성과는 지속해서 성장해 왔다. 2021~2022년에 각각...
대구신세계 식품관 슈퍼마켓 재단장…편리함·프리미엄 초점 2024-04-15 06:00:01
맞춤형 식재료 손질·소분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편의에 초점을 맞췄다. 농산 코너에는 신세계가 산지부터 유통까지 엄격하게 관리하는 '셀렉트팜'(지정산지)의 최상급 과일뿐 아니라 대구·경북 지역 400여개 농가에서 수확한 채소를 24시간 내 판매하는 '문양로컬푸드'가 입점했다. 신세계 초신선...
폭스바겐코리아, 'ID.4' 전기차 시장에서 존재감 과시 2024-04-08 11:20:00
뷰(360도 뷰 카메라) 등 한국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의 품목도 아낌없이 탑재돼 id.4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타이어 신제품 3종 출시 ▶ 금호타이어, 스텔란티스코리아 공식...
"컬리서 주문하고 CU서 가져하세요"…주류픽업서비스 출시 2024-04-02 08:39:28
= 편의점 CU는 테크 리테일 기업 컬리와 손잡고 주류 픽업 서비스 'CU 바(BAR)'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그동안 CU의 자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 CU'에서만 운영해오던 서비스를 컬리로 확장한 것이다. 이달부터 컬리에서 상품과 방문 점포를 선택해 결제하면 제주도 등 도서지역을 제외한...
GS25, 배달·픽업 주문 증정품도 보관서비스 출시 2024-03-27 09:26:04
1회 구매 시 평균 7.6개 품목을 장바구니에 담았고, 2만1천400원어치를 구매했다. GS25는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퀵커머스 관련 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전진혁 GS25 퀵커머스실장은 "편의점의 배달과 픽업 주문이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보편화돼 증정품 보관 기능을 앱에 탑재했다"고 말했다....
[일문일답] 강도형 "바다는 평생을 바칠 꿈…어촌투자 3배 늘려야" 2024-03-24 06:03:10
임대료 감면, 국·공유지 장기 임대, 편의시설 설치 등을 검토하고 있다. 세제 혜택도 도입하고 싶다. -- 연안·어촌에 대한 투자는 얼마나 확대할 생각인가. ▲ 앞으로 3배 정도는 더 투자해야 한다는 것이 제 생각이다. 다만 재정당국과 협의가 필요하다. -- 국내 수산물 수출액이 2년 연속 30억달러를 넘었다. 수출을 더...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한정세대 계약 프로모션 진행 2024-03-19 10:52:38
선택품목 계약금 300만원 정액제 별도)으로 내 집 마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어 한정세대를 대상으로 2차 계약금은 은행 무이자 대출과 계약금 안심환불보장 제도가 제공된다. 중도금은 3.8% 상한제를 시행해 현재 평균적인 중도금 대출 금리보다도 낮고, 금리 상승에 따른 부담도 없다. 이러한 제도는 구매자들에게 큰...
기아, 미니밴 하이브리드 전략 통했다 2024-03-19 07:40:03
패밀리-룩을 바탕으로 편의 및 안전 품목을 대거 확대했고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과 전기모터, 배터리 조합의 하이브리드를 통해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했다. 결과는 판매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신차 효과를 감안해도 한 종류의 파워트레인의 성장세로는 매우 이례적인 결과라고 분석했다. 인기 이유로는 대안이 없는...
KGM·르노·쉐보레 합보다 많이 팔린 제네시스, 인기 이유는? 2024-03-14 07:40:03
풍부한 편의 및 안전 품목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 이는 차 급에도 영향을 미치며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에게는 이점으로 작용했다. 또 수입차 운영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대안으로 고급 상품성을 갖춘 제네시스로 넘어왔다. 이처럼 유지 및 관리 측면에서 수입차는 꺼려하고 그랜저나 팰리세이드보다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