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패션 전문몰, 편집샵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광고, 숏폼 영상 제작 등 브랜드 마케팅도 진행한다. 첫 시도로 약 8개월간 공을 들여 독점 판권을 확보한 프랑스 패션시계 브랜드 '랩스(LAPS)',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OOF WEAR)'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전문몰이나 편집숍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한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광고, 숏폼(짧은 영상) 제작 등의 브랜드 마케팅도 진행한다. 그 첫 작품은 8개월간 공을 들인 끝에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한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와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다. 우프웨어는 미국 팝아티스트...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더 샵’도 들어섰다. 일본에서 줄 서서 먹는 구움과자 ‘프레스 버터 샌드’와 ‘베이크 치즈 타르트’, 애플파이 ‘라플’ 등 베이크사의 대표 브랜드 3개를 한꺼번에 선보인 매장이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선별한 ‘베이커리 편집숍’과 색다른 퍼포먼스를 펼치는 디저트 바 등 신개념 매장도 도입했다. 전국...
1분짜리 영상 뜨자…150만원짜리 청소기 불티나게 팔렸다 2024-02-20 11:41:12
1분 내외로 편집해 보여주는 숏폼 콘텐츠다. 패션 뷰티 식품 등을 중심으로 1000여 개 콘텐츠를 애플리케이션(앱) 첫 화면에서 보여준다. GS샵이 숏픽 직접 매출을 분석한 결과,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같이 대중적으로 유명하거나 인지도를 쌓은 상품은 고객이 망설임 없이 구매한다고 설명했다. 일례로 GS샵이...
GS샵 "상품 소개 1분짜리 숏픽 영상, 매출 증대 효과" 2024-02-20 09:42:14
GS샵 "상품 소개 1분짜리 숏픽 영상, 매출 증대 효과"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도입해 매출 증대 효과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지난달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차은우, 아낌없이 준 첫 팬 콘서트…진진·MJ 현장 응원 [종합] 2024-02-17 20:40:01
이 콘셉트에 맞춰 무대 중간중간 '으누 편집샵', '커스텀 콜센터', '별자리 보관소' 등의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깊게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팬들의 요구에 맞춰 무대 위에서 의상을 갈아입기도 했고,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직접 답변하기도 했다. 즉석에서 전화 연결한 팬에게 이름을 묻고는...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같은 기간 더현대 서울 1층 본매장에서는 프랑스 고급 향수 편집숍인 '리퀴드 퍼퓸바' 행사를, 판교점에서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모티브로 한 테디베어 브랜드 '빈센트반곰흐' 팝업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 = 다음 달까지 '가격역주행 프로젝트'를 통해 먹거리와 일상용품, 소형가전...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더 샵'도 들어선다. 신개념 매장도 선보인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엄선한 베이커리 편집숍 '브레드 셀렉션'은 빵지순례(빵+성지순례) 맛집 5곳의 대표 제품을 모았다.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보리수...
경북을 영화, 드라마 촬영 핫플로 만든다 2024-02-15 08:30:08
등이 경북에서 주로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영상을 촬영한 후 편집 작업(음향, 더빙, 특수효과 등)까지 가능한 후반작업 시설을 조성해 지역에서 촬영과 제작, 편집이 가능한 원스톱 제작 환경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급성장(2016년 35% → 2022년 72%)함에 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한국 1호점과 일본 베이크사가 신세계와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베이크 더 샵'도 들어선다.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에선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보리수 빠리'의 바게트, '스코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