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면으로 부담 떨쳐낸 신동빈…국내외 투자 가속화 전망 2022-08-12 11:26:27
사업 등도 본격적으로 추진될 전망이다. 신 회장은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미 롯데는 송용덕, 이동우 롯데지주[004990] 대표가 팀장을 맡은 그룹 차원의 유치지원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활동하고 있다. zitrone@yna.co.kr [https://youtu.be/8jLZXDuQoEQ] (끝)...
우리은행 횡령액 700억으로 늘어…출자전환 주식도 손댔다 2022-07-26 14:00:12
거액 금융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공동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운영하고,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실효성 있는 내부통제 개선방안 마련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경영실태평가 시 사고 예방 내부통제에 대한 평가 비중도 확대한다. 금감원 관계자는 "사고자 및 관련 임직원 등의 위법?부당행위에 대해 엄밀한 법률검토를 ...
한솔제지, 포장재 스타트업 리우에 투자…"친환경 포장재 확산" 2022-07-07 10:37:41
리우는 플랫폼 기반 패키징 중개 서비스 '포장포스'와 프랜차이즈 패키징 온라인 자재몰 '포장보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투자를 계기로 한솔제지는 친환경 포장재 확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다양한 포장재 수요처와 접점을 가지고 있는 리우와의 협업을 통해 친환경 제...
한솔제지, 포장재 스타트업 리우에 20억 투자 2022-07-07 09:37:55
서비스 '포장포스'와 프랜차이즈 포장재 온라인몰 '포장보스'를 운영하고 있다. 포장재 수요가 있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포장재 컨설팅을 제공하고 생산업체와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소형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자체적으로 운영하기 어려운 맞춤 제품을 제공하는 온라인몰도 운영하고...
"쿠팡보다 싸게"…이마트, 유통가 '최저가 전쟁' 불 지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04 16:56:39
태스크포스(TF)'를 가동해 물가관리를 하는 '프라이싱팀'이 관련 품목을 관리한다. 맛과 영양엔 차이가 없지만 조금 작거나 흠이 있는 과일 등 '역발상'을 통해 기존에 취급하지 않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는 설명이 뒤따랐다. 롯데마트는 "프라이싱팀이 매주 목요일 또는 필요에 따라...
"컴퓨터가 프로그램 개발해주는 '노 코드' 세상 열린다" [긱스] 2022-07-04 08:55:42
잘 알려진 세일즈포스 역시 노 코드 플랫폼 주도권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세일즈포스 라이트닝’은 구글 스프레드시트와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의 조작으로 앱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HTML 기반의 ‘먼데이닷컴’, 고급 기능을 많이 갖춘 ‘비주얼 란사’, AI가 잘 적용된 ‘제네서스’ 등도 기본적으로 실용성에 방점을...
자영업자 100만명 사로잡은 영재 출신 CEO…다음 행보는 [긱스] 2022-06-07 10:26:26
함께 시너지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며 "최근 포스(POS·판매시점관리) 전문 기업 아임유를 인수하기도 했다"고 했다. 한국신용데이터는 계열사를 포함해 누적 투자를 1200억원 이상 유치했다. 한국신용데이터가 1100억원 정도 투자받았다. 자영업자 신용평가를 위한 새 법인 자본금은 140억원 정도다. 한국신용데이터는...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론칭 2022-05-23 14:04:38
일반 제품에 비해 각각 25%, 30%가량 적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23일부터 롯데제과 자사몰인 롯데스위트몰과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살 수 있다. 롯데제과는 ‘제로’를 개발하기 위해 별도의 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하고 1년여의 연구 기간을 들여...
"설탕 없는 과자·젤리·아이스초코바 무슨 맛일까?" 2022-05-23 10:45:36
몰인 롯데스위트몰과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과 국내 4대 백화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제로’를 개발하기 위해 별도의 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해 1년여의 연구개발(R&D)을 진행해왔다. 대체감미료를 사용하더라도 기존 설탕 제품의 맛과 풍미를...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론칭 2022-05-23 09:45:41
롯데스위트몰과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살 수 있다. 롯데제과는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4대 백화점에서도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오프라인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롯데제과는 제로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별도의 태스크포스(TF)팀을 구성하고 1년여간 연구를 진행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