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어른용 안주간식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 선봬 2024-11-22 09:14:41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9월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출시해 어른용 안주 간식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은 출시 4개월 만에 1천만개 이상 판매됐고, 올해 들어서는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롯데웰푸드는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초콜릿 값에 두손 두발 다 들어"…홈런볼·자유시간 가격 인상 2024-11-22 09:10:18
강세를 보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미국 뉴욕상품거래소 기준 20일(현지 시간) 코코아 선물 가격은 t(톤)당 8492달러(약 1189만원)로 한 달 만에 14.9% 올랐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에 따라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지난 6월 평균 12%...
"홈런볼·오예스 빨리 사놔야겠네"…가격 대폭 인상 2024-11-22 08:50:25
보인 것에 따른 조치로 읽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미국 뉴욕상품거래소 기준 20일(현지 시간) 코코아 선물 가격은 t(톤)당 8천492달러(약 1천189만원)로 한 달 만에 14.9% 올랐다. 롯데웰푸드도 지난 6월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에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해태제과, 내달부터 포키·홈런볼 등 10개 제품 평균 9% 인상 2024-11-22 08:36:42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미국 뉴욕상품거래소 기준 20일(현지 시간) 코코아 선물 가격은 t(톤)당 8천492달러(약 1천189만원)로 한 달 만에 14.9% 올랐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초콜릿 원료인 코코아 가격 상승에 따라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지난 6월 평균 12% 인상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1일) 주요공시] 2024-11-22 06:05:01
푸드나무[290720], 2백64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한화오션[042660] "싱가포르 특수목적법인 주식 2천361억원 추가취득" ▲ LG이노텍, 광학솔루션 신규시설에 3천759억원 투자 ▲ 한화에어로 "싱가포르 특수목적법인 주식 6천454억원 추가취득" ▲ SK스퀘어[402340], 자사주 2천억원 소각해 주주 환원…밸류업 계획...
코스톤아시아·큐캐피탈, 프랜차이즈 노랑통닭 매각 2024-11-21 18:38:02
시작하는 건 내년 초다. 매각 가격은 올해 실적 집계가 마무리된 뒤 논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코스톤아시아·큐캐피탈은 2020년 특수목적법인(SPC) 노랑홀딩스를 세워 노랑푸드 지분 100%를 인수했다. 노랑통닭은 전국에 750여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 노랑푸드는 매출 972억원, 영업이익 114억원을 기록했다....
올 상승분 다 토해낸 식품株…증권가 "선별적 매수 적기" 2024-11-21 18:03:36
‘K푸드’ 열풍으로 급등한 식품주가 상승분을 모두 반납했다. 하반기 내수 부진 우려에 원·달러 환율 상승에 따른 원료 수입 부담까지 커지고 있어서다. 다만 증권가에서는 수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종목은 저가 매수할 만하다고 조언했다. 21일 CJ제일제당은 2.81% 내린 27만6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올 들어 14.4%...
푸드나무, 2백64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2024-11-21 18:00:49
푸드나무, 2백64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서울=연합뉴스) 코스닥 상장사 푸드나무[290720]는 운영자금 등 약 264억원을 조달하고자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1일 공시했다. 주당 2천965원에 신주 888만7천16주(보통주)가 발행된다. 제3자배정 대상자는 주식회사 온힐파트너스(변경 예정 최대주주,...
"식품에 집중"…CJ제일제당, 해외공장 확대 2024-11-21 17:40:16
K푸드 열풍을 타고 북미와 유럽에서 ‘비비고’ 만두, 김치, 간편식 등의 수요가 큰 폭으로 늘자 현지 생산 기지를 추가로 구축하기로 한 것이다. 바이오 사업 매각을 추진하는 동시에 본업인 식품 사업을 강화해 비비고 브랜드 영토를 북미와 유럽 구석구석까지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롯데, 동네 슈퍼도 '그랑그로서리'로 2024-11-21 17:37:56
매장은 서울 도곡동의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 매장을 리뉴얼한 것이다. 기존에 프리미엄 슈퍼였던 것을 그로서리 특화점으로 바꿨다. 약 1320㎡ 규모로 슈퍼 중에선 비교적 큰 편에 속한다. 이곳에서 롯데슈퍼는 5000여 개 식료품을 판매한다. 일반 롯데슈퍼보다 30%가량 많다. 델리 상품을 많이 넣은 것도 특징이다. 200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