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나·제주항공, 국가고객만족도 8년·3년 연속 1위 2024-11-12 10:39:21
아시아나·제주항공, 국가고객만족도 8년·3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과 제주항공[089590]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에서 각각 대형 항공(FSC)·저비용항공(LCC) 부문 1위에 올랐다. 항공 부문은 최근 6개월간 편도 기준 2회 이상 항공편을 이용한...
KAI, 조직 효율성 높인다…"수출·개발·생산 강화 초점" 2024-11-11 10:00:30
만족도 향상을 위해 부문 체제로 전환한다. 운영센터는 LAH, KF-21 양산 본격화에 따라 불안정한 글로벌 항공우주산업 생태계 환경을 극복하고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갖춘 제품을 적기 납품하기 위해 생산과 상생협력, SCM 기능을 통합한 ‘생산구매부문’으로 재편된다. 또한 KAI는 올해 성과를 기반으로 책임경영 실천과...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미노산 액상비료 생산설비를 구축하는 스타트업 ‘메카노코리아’ 2024-11-11 09:28:15
구축했다”며 “생산된 액상비료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메카노코리아는 황 대표를 포함해 4명이 함께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황 대표는 “아미노산 액상비료 생산 설비의 규격화, 표준화를 통해 해당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싸게 옵서예”…착한 가격으로 만나는 우리 제주 2024-11-09 08:59:30
해결이다. 제주 여행객의 만족도 향상과 여행 품질관리를 위해 ‘제주관광서비스센터’를 설치했다. 불편 사항에 따라 빠른 피드백이 특징이다. 저렴한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는 음식점부터 이미용, 세탁업, 숙박업, 목욕업, 기타 등등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곳을 만나볼...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사상 최대 실적 행진(종합2보) 2024-11-08 10:43:12
수는 없지만 이용자 경험과 소비자 만족도, 거래액 모두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김남선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영업이익이 2년 전보다 60% 가까이 성장했다"면서 "네이버도 매출이 늚에 따라 이익이 동반성장하는 비즈니스 모델임을 다시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kyungh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한일시멘트, 한국품질만족지수 시멘트·레미탈·레미콘 부문 1위 2024-11-07 12:13:07
한국품질만족지수 시멘트·레미탈·레미콘 부문 1위 ▲ 한일시멘트는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포틀랜드 시멘트 부문과 드라이모르타르(레미탈) 부문, 레디믹스트 콘크리트(레미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S-QEI는 소비자와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신일, 2024년 한국품질만족지수 19년연속 1위 선정 2024-11-07 10:12:47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제품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신일은 이번 수상으로 선풍기 부문 19년 연속, 전기히터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계절가전 시장의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신일은...
삼성전자,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 TV 부문 1위 휩쓸어 2024-11-07 08:47:53
한국표준협회(KSA) 4개 기관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인공지능(AI) TV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라인업이 소비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경영협회 주관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GCSI)에서 TV 부문 20년 연속 1위를...
하나투어,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1위 2024-11-06 10:08:20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모델이다. 서비스 품질을 전문성, 진정성, 적극성, 사회적 가치 등 8개 영역으로 구분한 후 영역별 만족도를 측정하는 고객만족도 지표다. 하나투어는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에 다가가고 개인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고도화해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올해 하반기 고객의 예약...
한국교통안전공단, '고객만족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2024-11-06 10:03:48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한편 고객 만족도 업무 담당자 포상을 확대하고, 민원 처리 현황의 전사 공유를 위한 사내 소식지(VOC 리포트)를 발간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기존 3개로 분리 운영됐던 콜센터는 대표 센터로 합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정용식 공단 이사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