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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온라인도매시장 출범…농산물 유통 디지털 전환…유통단계 줄여 비용 절감, 물류 최적화 이끌어 내 2024-10-07 16:10:11
있어 시장 규모가 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7월부터는 수산물도 온라인도매시장의 거래 대상에 포함됐다. 농산물에 이어 수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된 것이다. 온라인 도매시장은 특정 지역이나 시장에서의 거래에 한정되지 않고 온라인에서 전국 단위로 거래할 수 있다....
"전세계 AI 석학·기업가 총출동"…SKT, 'SK AI 서밋 2024' 개최 2024-10-07 08:49:18
다양한 AI 기술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차세대 데이터센터 열관리 방식으로 평가받는 '액침 냉각'을 포함해 AI 에너지 솔루션, 보안 등 AI데이터센터(AIDC) 관련 주요 기술들이 관람객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또 AI반도체와 텔코 엣지 AI, 텔코LLM 등 AI 인프라와 플랫폼을 비롯해 AI개인비서, AI 4...
SH공사·영풍 등 공공·중견기업, 올해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첫 발간 2024-10-05 06:00:31
KB국민은행은 발행한 자금을 한국기업평가㈜ 한국형 녹색분류체계 적합성 검토를 받은 태양광 발전사업, 액체수소 충전소 구축, 수소 연료전지발전 및 폐배터리 재활용 프로젝트에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형 녹색채권’은 조달된 자금을 한국형 녹색분류체계(K-택소노미)에 부합하는 사업에만 사용해야 한다. 지원 대상도...
정부 "공사비 상승률 연 2%안팎 관리"…시멘트 수입 지원키로(종합) 2024-10-02 09:43:42
골재인 순환골재 활성화를 위해서는 품질관리를 강화하고, 순환골재를 사용한 건축물에 녹색건축 인증 가점을 신설해 세제 혜택을 준다. 아울러 정부는 공사비 안정을 위해 이달부터 범부처 불법·불공정행위 점검반을 6개월간 가동하기로 했다. 불법·불공정행위를 상시 신고받을 수 있는 신고센터도 운영한다. 건설분야...
정부 "공사비 상승률 연 2%안팎 관리"…해외시멘트 수입 지원키로 2024-10-02 08:00:08
골재인 순환골재 활성화를 위해서는 품질관리를 강화하고, 순환골재를 사용한 건축물에 녹색건축 인증 가점을 신설해 세제 혜택을 준다. 아울러 정부는 공사비 안정을 위해 이달부터 범부처 불법·불공정행위 점검반을 6개월간 가동하기로 했다. 불법·불공정행위를 상시 신고받을 수 있는 신고센터도 운영한다. 건설분야...
한국경영인증원, 인공지능경영시스템(ISO/IEC 42001) 인증기관 지정 2024-09-27 17:10:25
한국인정지원센터(KAB)로부터 ‘인공지능경영시스템인증기관’ 국내 1호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인공지능경영시스템(ISO/IEC 42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공동제정한 국제 표준으로, 인공지능(AI)시스템을 개발, 제공, 사용, 모니터링하는 과정에서 책임있는 역할 수행에 대한 표준 프레임...
구자근 의원, 구미 반도체 특화단지 3개 패키지 사업 유치 2024-09-27 09:00:50
평가센터 구축 ▲반도체 특화단지 소재·부품·장비 특화 인력양성 ▲반도체 건식 식각장비용 내플라즈마 차세대 쿼츠글라스 개발사업으로 반도체 특화단지 선정 이후 산업기반을 구축하고, 인력양성과 기술 개발로 이어지는 산업 육성의 주요 사업들에 해당한다. 첨단반도체 소재·부품 시험평가센터 구축사업은 총사업비...
국토정보공사, 3년 연속 고객 상담 '우수기관' 선정 2024-09-26 17:31:02
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상담 품질 인증 제도인 'KS-CQI'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국토정보공사 고객센터가 상담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개선해온 결과다.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중 최초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에스알,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4-09-25 14:32:22
에스알(SR)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S-CQI) 조사 결과 2024년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CQI는 고객만족도와 전화 모니터링 조사 방법을 이용해 친절성, 적극성 등 총 8개 항목을 중심으로 서비스품질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이다....
삼성·LG전자,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AI 도입 눈길(종합) 2024-09-25 10:00:01
서비스에 인공지능(AI)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나란히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2년 첫 KS-CQI 조사가 실시된 이래 누적 12회, 2019년부터 6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선정돼 업계 최다·최장 기록을 세웠다고 25일 밝혔다. KS-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