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을철 야외 활동 애프터 케어 TIP 2018-11-16 11:40:00
가진 제품이기에 집에서도 스페셜한 케어를 원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선택해보자. 발 관리는 여름에만? 동절기도 꼼꼼히 여름철에는 샌들이나 슬리퍼 착용이 많기 때문에 발 관리가 필수적이다. 이에 비해 동절기에는 발을 보여줄 일이 없고 여름보다 땀이 적어져 발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하지만 동절기에도 발...
라이온코리아, 발뒤꿈치 각질제거제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 출시 2018-09-28 14:56:28
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의 풋케어 브랜드 휴족시간은 지치고 피곤한 발과 다리 등에 부착하면 마사지한 듯 시원한 효과를 내는 쿨링시트로 최근 3년간 일본 내 다리전용 쿨링시트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피로한 다리에 붙이면 시트에 흡수되어 있는 수분이 기화하면서 즉각적인 냉각효과를 선사한다. 접착력이 좋아...
생활용품 브랜드 셀로몬, 모터그래프 창간 5주년 행사 참여 2018-08-29 13:20:40
하는 ‘풋케어 스프레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최근 선보인 ‘발각질 제거제’ 역시 SNS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셀로몬 제품들은 공식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는 물론, 주요 약국 및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마스크팩 춘추전국시대, 통일 핵폭탄 팩부터 LED 팩까지 2018-08-22 09:00:00
케어’ 열풍에 따라 마스크팩이 더욱 주목받는 가운데 특별한 기능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고기능성 마스크팩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듬뿍 함유된 시트 마스크를 얼굴에 얹어 사용하는 1회용 팩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홈케어 아이템의 대표 주자. 아직까지...
품절 대란 셀로몬 발각질 제거제, ‘예약주문도 폭주’ 2018-07-19 14:14:10
인사를 전하며 “3+1 구성과 발각질 제거제가 풋케어 스프레이, 풋파일과 함께 구성되어 있는 세트 상품의 판매율이 가장 높다.” 고 밝혔다. 그리고 이러한 현상에 대해 “한 번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여러 개를 한꺼번에 구매해두거나, 주변 사람들과 나누어 쓰고자 하는 경우가 늘어난 것이 원인인 것 같다.” 고 덧붙였...
세계로 뻗어나가는 ‘K-미디어’ 아샤그룹 셀로몬,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2018-07-11 16:35:38
풋케어 스프레이와 토일렛 스프레이에 필요한 살균탈취 성분 역시 안전한 성분인 HOCL(미산성 차아염소산)만을 활용하고 있다. 이처럼 아샤그룹은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이를 효과적인 콘텐츠와 결합시켜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국내 미디어커머스 업계의 차세대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철엔 뿌리는 파우더 스프레이, ‘퀵’ 뷰티템3 2018-06-15 09:32:44
▲ 자극 받은 문제성 피부를 케어하는 뿌리는 진정 파우더 후덥지근한 날이 더욱 찝찝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땀이다. 특히, 여름철 겨드랑이, 엉덩이, 가슴골 등 살이 접히는 부분은 통풍이 잘 되지 않아 하루 종일 축축하게 지내기 마련이다. 여기에 내리쬐는 뙤약볕에 노출된 맨살은 심한 경우 살갗이 까져...
[PRNewswire] 슈퍼마이크로, 업계 최초의 스케일업 AI와 머신러닝 시스템 선보여 2018-05-30 13:12:32
자율주행 차량, 스마트시티, 헬스케어, 빅데이터, 고성능 컴퓨팅(HPC), 가상현실 등과 같은 고도 병렬 애플리케이션의 속도를 최대로 하기 위해 차세대 엔비디아 NV링크(NVLink™) 인터커넥트 기술을 적용한 슈퍼마이크로의 새로운 4U 시스템은 최대 성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엔비디아 HGX-T1급의 GPU 가속 서버 플랫폼의...
후텁지근 날씨에 누디브라ㆍ니플밴드 '불티'…여름뷰티용품 각광 2018-05-18 06:15:00
등 풋케어용품의 거래액 또한 24% 신장했다. 같은 기간을 비교했을 때 롭스에서는 태닝용품의 매출 신장(184%)이 눈에 띈다. 바디슬리밍·리프팅 제품과 기름종이의 매출 또한 각각 36%, 16% 늘어났다. 외모 관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올리브영의 남성용 니플밴드 매출 또한 무려 151% 신장했다....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9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 2018-05-08 15:09:21
▲헤어 및 두피 ▲에스테틱 및 스파 ▲네일·풋·타투 등이 있으며, 원료 및 화장품 제조사부터 생산, 유통, 수입 등에 이르기까지 산업 관련한 기업이 참가한다. 올해 출품품목 중 눈에 띄게 증가한 품목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와 `우먼즈케어` 제품이다. 최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주는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