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 역대급 대목왔다"…뉴진스 앞세워 해외 점령나선 제품 2023-11-05 13:09:40
국내외에서 소비자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부터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계까지 일제히 빼빼로 마케팅에 돌입했다. 오프라인 업계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나선 곳은 편의점이다. 특히 주요 편의점은 귀여운 캐릭터를 내세운 굿즈를 함께 엮은 빼빼로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 지갑 열기에 돌입했다....
편의점 빼빼로데이 행사 '4사 4색'…캐릭터 상품 대세 2023-11-02 09:30:37
라인프렌즈 미니니, 산리오, 춘식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빼빼로데이(11월11일)를 맞아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가 '4사 4색'의 마케팅을 펼친다. 올해 마케팅은 귀여운 캐릭터와 협업해 실용성 있는 굿즈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게 특징이다. GS25는 빼빼로데이 협업 캐릭터로 개성 있고 자신감...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앞두고 캐릭터 협업 제품 출시 2023-10-30 09:27:35
협업한 '짱구×빼빼로'를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 이미지를 적용한 '춘식이×빼빼로'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에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에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제품으로 주변 소중한 사람들과 정을 나눌 수...
뉴욕 타임스 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9:48
안착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 광고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와 롯데웰푸드의 대표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전 세계에 빼빼로데이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빼빼로 글로벌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다....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뉴진스 '빼빼로데이' 광고 2023-10-26 09:36:07
빼빼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 광고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와 롯데웰푸드의 대표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전 세계에 빼빼로데이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빼빼로 글로벌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
에어서울에 라인프렌즈가?…"글로벌 MZ세대 공략" 2023-10-23 15:54:44
라인프렌즈)의 캐릭터인 ‘브라운’,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고 23일 발표했다.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글로벌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에어서울은 23일부터 자사 브랜드를 더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탑승권, 국내외 항공 제작물, 기내 헤드 커버...
에어서울, 라인프렌즈 캐릭터 협업 마케팅 2023-10-23 09:51:06
에어서울, 라인프렌즈 캐릭터 협업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에어서울은 디지털 지적재산(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옛 라인프렌즈)와 캐릭터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오리지널 스티커(이모티콘)에서 파생된...
토스에서도 KTX 예매…당근은 모임 서비스 전국 확대 [Geeks' Briefing] 2023-10-19 16:35:11
펫프렌즈의 자체브랜드(PB) '호랑이'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이후 67만 개를 돌파했다. 호랑이는 2019년 펫프렌즈가 고양이 집사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선보인 반려묘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다. 호랑이 브랜드는 반려묘 배변용품인 ‘호랑이 모래’를 비롯해 간식과 영양제,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닭고기 전문 한강식품,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23-09-18 09:00:00
이벤트 판촉물, 온라인 기획전 마케팅 제작물 등 한강식품의 온?오프라인 홍보물에 다양하게 활용될 캐릭터를 선정할 예정이며, 캐릭터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메인 캐릭터(주인공)는 필수로 존재하되 패밀리 및 프렌즈 형태의 확장성이 있어도 응모 가능하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유튜브, 사이버불링 근절 캠페인 '잠시만요' 공개 2023-09-06 11:25:41
원샷한솔, 너덜트, 꽉잡아윤기, 잇섭, 닥터프렌즈, 피지컬갤러리가 참여했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영상을 통해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사이버 불링 사례와 이에 대처하기 위한 방법을 소개했다. 특히 타인에 대한 비방, 맥락에 맞지 않는 언어 등 사이버 불링이 될 수 있는 표현을 안내하고, 궁극적으로 사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