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브리프] 여보, 애들 방학때 하와이 자유여행 갈까 2015-01-05 07:00:15
한 ‘에밀리아 로마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점심 메뉴는 수프, 계절 샐러드, 스파게티,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다. 저녁 코스 메뉴는 프로슈토 햄 멜론과 절임 새우, 만두형 파스타 토르텔리,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와 로메인 샐러드, 샤프란 리소토, 등심 스테이크, 에스프레소 파르페 등으로 이뤄진다. 특히...
[메트라이프·한경 KLPGA챔피언십] 갤러리 2만여명 '역대 최대'…명품 샷에 환호 연발 2014-09-21 19:00:11
멋진 샷을 보여주는 프로의 모습을 보면 강한 동기부여가 된다”고 말했다.◆가족 단위 갤러리 많아…키즈존 ‘북적’이날 가족 단위 갤러리가 많았다. 대회장 입구 옆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코너는 ‘캐리커처 서비스’였다. 전문가들이 펜을 쓱쓱 움직이자 1분도 안...
델몬트, ‘빅 키즈 (B.I.G. Kids) 캠페인’ 홍보대사 ‘빅 맘(B.I.G. Mom)’ 모집 2013-10-01 11:39:40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www.freshdelmonte.co.kr)는 어린이 성장 발달을 돕기 위해 과일 영양 밸런스 ‘빅 키즈 캠페인(B.I.G. Kids Campaign)’을 진행하고 캠페인을 알리는 활동에 동참할 주부 홍보대사 ‘빅 맘(B.I.G. Mom)’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선발인원은 총 30명이며 6~7세 유치원생 또는 초등학교...
[메트라이프·한국경제 KLPGA 챔피언십] 응모권 1등 46인치 LED TV…주말 대부도는 '경품 대잔치' 2013-09-13 17:16:55
위해 ‘키즈 존’을 운영한다. 가족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부스가 마련됐고 즉석사진도 무료로 찍어준다. 메트라이프 페이스북 페이지에 선수 응원 문구를 올리고 안내요원에게 확인받으면 우산 등 골프 관련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이승우/박한신 기자 leeswoo@hankyung.com ▶...
[VPR] LG전자, 3D와 고화질의 ‘대향연’ 펼쳤다 2013-04-17 14:50:17
3d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들로 북적였다. lg전자는 어린이 전용존인 ‘키즈존’도 마련해 ‘뽀로로’, ‘아가월드’, ‘흥부와 놀부’ 등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3d로 제공했다. 메인 무대에는 55형 49대로 만든 lg 디지털 사이니지 385형 3d 비디오월로 뽀로로, 비트파티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3d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