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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맞이 화장대 체인지 2020-11-26 17:14:00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 연꽃씨가 발아하는 순간의 모든 에너지와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빠르게 흡수되는 6가지 씨드 오일과 9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조합해 잔여감이 남지 않는 텍스처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4배 넘게 더 팔렸다. 각질제거제로 유명한 프리메라도 매출이 446% 뛰었다. 헤라와 려 매출도 각각 두 배 수준으로 증가했고, 그 외에도 마몽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매출도 모두 지난해보다 늘었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174% 급증하며 역대 최대인...
K뷰티, 中 시장 공략…아모레,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2020-11-06 15:08:40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려, 미장센, 시예누 등 총 10개 브랜드 6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주는 '스마트 미러'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발 밀도나 피지 등 두피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하는 두피...
아모레, 中 최대 면세社 손잡고 중국 지역 화장품 사업 강화 2020-10-14 17:19:09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브랜드 제품을 80여 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중국 면세 화장품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타격으로 부진한 실적을 만회한다는 전략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하이난 면세점서 활약하는 K뷰티…아모레, 中 면세기업과 파트너십 2020-10-14 15:20:15
마케팅 및 디지털 전환 투자 강화, 데이터 자산 공유 활성화를 통한 보다 신속하고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 등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2010년부터 CDFG와 협업하고 있다. CDFG 유통망을 통해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브랜드 제품을 8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아모레퍼시픽, 中 최대 면세유통기업과 비즈니스 파트너십 2020-10-14 09:44:13
CDFG와 이어온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하이난(海南) 지역을 중심으로 급성장하는 중국 면세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CDFG 유통망을 통해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프리메라 브랜드 제품을 8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월경 전후 피부 트러블 HOW TO 2020-10-13 10:36:00
있다. 프리메라 퓨어 브라이트닝 슬리핑 마스크 목화, 워터크레스 새싹, 연꽃, 쑥, 녹차 등 천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정화와 진정 및 방어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젤리 같은 탱탱한 텍스처가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어 잠든 사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황체기(생리 전) 배란이 일어나는 즉시 난소에서는 황체...
페트병 3개 재활용해 바디워시 용기 1개 만든다 2020-09-24 10:02:38
아모레퍼시픽은 해피바스와 프리메라 브랜드의 용기 제작에 재생원료를 우선 사용하고 환경부와 티케이케미칼, 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은 이를 지원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천안시에서 수집한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화장품 용기로 만들 계획이다. 2ℓ 생수병 3개를 바디워시 용기(900㎖) 1개로 재탄생하는 효과를 기대할...
‘면역력↓’ 환절기 피부 트러블 SOS 2020-09-22 10:50:00
것이 좋다. 프리메라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 브로컬리 새싹, 카모마일 추출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한 100%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덜어내 부드러운 세안을 돕고 미세 사이즈의 탄력 거품이 피부 마찰을 줄여 거품 마사지 효과와 함께 꼼꼼하게 노폐물을 제거한다. 대상포진 대상포진은 띠...
패러다임의 전환…'전사적 디지털화'로 방향 튼 아모레퍼시픽 2020-08-06 14:59:22
온라인 매출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1분기 아모레퍼시픽 법인의 국내 온라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0% 늘었다. 2분기에도 60% 증가했다. 2분기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등 럭셔리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80% 이상 늘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하반기에도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