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밥돌밥'에 지쳤다…유통가 "급증하는 반찬 수요 잡아라" 2021-01-14 09:57:08
프바이어는 "배달 음식과 집밥 하기에 지친 고객을 위해 다양한 반찬 전문점을 유치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3월에는 건대스타시티점에 윤종희 명인의 '예찬'과 강남지역 인기 반찬 전문점 '맛잇는찬' 등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숯불고등어구이'와 '숯불삼치구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셀프바 자외선 살균시스템을 적용해 안정성을 한층 강화하고, 전 매장의 철저한 거리두기 실천 등의 코로나 예방 노력에도 힘을 쏟았다. 더불어 2021년 1월부터 배달,포장 특화매장인 ‘피슈 딜리버리’를 본격적으로 출범한다.7번가피자, 지상에서 가장 맛있는 건강한 피자 도우 표방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원하는 부위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초이스팜 ‘몬스타쉐프의 사사곱창’, 제58회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2020-10-21 13:22:14
셀프바를 통해 ‘주먹밥, 차돌 우삼겹 등’ 모든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주)초이스팜의 HMR(Home Made Replacement)과 우수 제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어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는 ‘무한곱창’의 제품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롯데온, 블랙야크 `플리스` 단독 판매 2020-10-05 09:42:47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올 해도 플리스는 대세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준비된 폴라베어 플리스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라며 "위축된 소비 심리를 고려하여 책정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실 수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나홀로 이식당' 김구이 신메뉴(feat. 백쌤 레시피)와 함께 4일차 영업 시작 2020-09-18 18:37:00
프바에서 감자전을 만들어 먹는다고. 뿐만 아니라 김구이는 어린이 손님들은 물론, 남녀노소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본 방송 후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손님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이수근의 준비 과정이 그려진다. 이수근은 직원으로 분한 제작진의 도움으로 여유 있게 오픈 준비를 하며,...
스노보드 구매 적기는 여름……롯데百, 이월상품 역시즌 세일 2020-07-30 06:00:01
포근했던 겨울 날씨로 스노보드 업체들의 재고 물량이 평년보다 20%가량 많은 점을 감안해 행사 참여 협력사에 특별 마진을 적용하고 대금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유다영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팀 치프바이어는 "겨울 스포츠용품은 신상품 출시 전인 7~8월에 이월 재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할인 폭이 크다"고...
'생생정보' 중식 뷔페 맛집, 9900원에 냉짬뽕 등 15개 요리 무한 리필 2020-06-10 20:18:00
"셀프바를 이용해 인건비를 줄이고 있다. 또 면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고 손님들도 많이 방문해주기 때문에 유지가 되고 있다 . 또한, 국내산 고기를 사용해 탕수육 등을 만들고 면도 직접 가게에서 뽑아내 질 좋은 음식을 만들고 있다" 라고 답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반품상품 싸게 산다…롯데아울렛 이천점, 대형 리퍼브 매장 개장 2020-06-04 06:00:05
박종훈 롯데백화점 치프바이어는 "좋은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점에서 고객뿐 아니라 유통업계에서도 리퍼브 매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실속파 고객들을 겨냥한 전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百, 아모레퍼시픽과 비대면소비 위한 신개념 뷰티매장 개장 2020-06-03 08:53:26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일대일 메이크업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픽 서비스', 매장 제품을 안내받을 수 있는 '도슨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정수연 치프바이어는 "아모레퍼시픽과 3년간의 준비 끝에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피시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PC방 배달+무인 사업설명회에서 단독 공개 2020-05-12 14:59:33
프바를 두어 고객들이 직접 먹거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하여 새벽에도 먹거리매출이 발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무인셀프가 어느정도 추가 매출이 발생되는지 등은 본사 사업설명회를 통해 더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어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몰리고 있다. 현재 무인창업과 배달사업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