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카드·싱가포르항공 맞손…성수동에 '크리스플라이어 팝업' 2023-11-09 17:44:39
있다. 마리나베이샌즈, 로열캐리비안크루즈, 래플즈 호텔 등 파트너사가 참여해 각종 여행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9월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선보였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 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1만5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과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열어 2023-11-09 15:10:54
제휴를 맺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선보였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1만5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하고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를 부여를 부여한다. 이 카드 회원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권,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숙박권,...
세븐틴, 日 5대 돔 투어에 '더 시티' 프로젝트 병행…"최대 규모" 2023-11-02 13:54:43
플라이어와의 협업 아래 세븐틴의 모습이 그려진 항공기가 오는 12일부터 운항된다. 18일부터는 도쿄, 아이치, 오사카, 후쿠오카 등지의 18개 유나이티드 시네마 영화관에서 세븐틴 관련 이벤트가 펼쳐지고,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재팬'의 아이치(11월 30일), 오사카(12월 10일), 후쿠오카(12월 16일) 공연의...
"추석맞이 싸게 사세요"…신한카드, 한가위 페스티벌 진행 2023-09-11 08:54:13
시 아이패드 에어 5세대(3명), 다이슨 플라이어웨이(5명), 미션 2개 달성 시 오쏘몰 이뮨 30개입(30명), 홈플러스 상품권 5만원권(100명), 미션 1개 달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가 필요하다. ‘보름달 스탬프 투어’는 세 번의 스테이지...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연계 카드 출시 2023-09-07 10:40:10
금액 1천500원당 2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면세점, 골프장, 싱가포르항공 등 추가 적립처에서는 1천500원당 최대 3.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싱가포르항공 외에도 아시아나, 유나이티드, 루프트한자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president21@yna.co.kr (끝)...
美노동단체, '무노조' 현대車 압박…단체협약 체결 요구 서한 2023-08-27 23:42:04
지난해 미국의 전기버스 생산업체 '뉴플라이어'도 노동·시민단체들과 비슷한 내용의 협약을 맺은 사례가 있다고 전했다. 뉴플라이어의 협약에는 새로 고용하는 직원의 45%를 여성이나 소수인종, 제대군인 등에게 할당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미국의 대형 노조들은 현대차 미국법인과의 협약 체결에 전략적으로 ...
올린, 5개 공장 포함 화이트플라이어타겟 인수 합의 2023-08-24 01:30:39
점토 표적을 만드는 화이트플라이어타겟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거래에는 모두 미국에 있는 화이트플라이어타겟의 5개 공장이 포함된다. 올린의 브렛 플로거 사장은 "이번 인수는 미국 전역의 수천 개의 사격장에 포괄적인 탄약 및 점토 표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냉전시대 만든 극비 수중감시체계가 잠수정 폭발음 탐지" 2023-06-26 05:44:22
'플라이어웨이 심해 인양 시스템'은 타이탄 크기의 선체를 충분히 인양할 수 있지만, 이 장비를 동원해야 할 만큼 커다란 잔해 조각들이 있을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미 해군의 입장이다. firstcircle@yna.co.kr [https://youtu.be/PfNn1vhfZ5M]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0년 침체가 낳은 유산…日 '시성비' 바람 2023-06-19 18:12:42
‘플라이어’의 회원 수는 2019년 50만 명에서 지난해 100만 명을 돌파했다. 책 읽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오토뱅크의 구보타 유야 사장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창출된 시장”이라고 말했다. 젊은 세대의 미래 불안감 반영먹는 시간도 아끼고 싶은 일본인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음식도 등장했다....
"밥 먹을 시간도 없다"…입소문 타고 품절 대란 난 '0초 라멘'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6-19 08:01:03
서비스도 등장했다. 정기구독료가 월 2200엔인 플라이어(フライヤ?)의 회원수는 2019년 50만명에서 지난해 100만명을 돌파했다. 오디오북재팬 운영사 오토뱅크의 구보타 유야 사장은 "보통 사람들의 귀는 하루 평균 3.7 시간 아무 것도 안하고 있다. 이 시간을 활용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시장을 창출할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