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워도 하는 공간인데"…뮤지컬 분장실서 몰카 발견 '발칵' 2024-04-16 16:08:48
몰래카메라를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환희는 1991년생으로, 2015년 뮤지컬 '판타지아'로 데뷔했다. 이후 '별이 빛나는 밤에',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빅 피쉬', '킹키부츠', '렌트'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넥스트 투 노멀'에서 딸 나탈리...
뮤지컬배우 김환희, 대기실서 몰래카메라 발견…경찰 신고 2024-04-12 18:41:00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환희는 1991년생으로, 2015년 뮤지컬 '판타지아'로 데뷔했다. 이후 '별이 빛나는 밤에',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빅 피쉬', '킹키부츠', '렌트'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넥스트 투 노멀'에서 딸 나탈리 역을...
"9cm 킬힐 댄스·4kg 감량"…오마이걸 유아, 못하는 게 없는 아이 [인터뷰+] 2024-03-14 08:00:15
'셀피쉬(Selfish)'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으로 "팝스타 같다"는 반응을 끌어냈다. 그런 유아의 세 번째 음악이 14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셀피쉬'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첫 싱글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의 키워드는 '비상(飛上)'이다. 자유롭게 날아가는...
빅스 레오·켄, 젤리피쉬 떠났다…"팀 활동은 유지" [공식] 2024-03-04 18:26:22
피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젤리피쉬는 "빅스 멤버 전원이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특별한 애정을 지녔다"면서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준 빅스 모든 멤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2012년 데뷔한 빅스는 올해로 데뷔 13년차를 맞으며 장수 그룹 대열에 합류했다. 이들은 지난해 4년...
오마이걸 유아, 3월 14일 컴백…'솔로 퀸' 재입증할까 2024-02-27 11:03:12
세계를 보여준 유아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셀피쉬(SELFISH)'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유아가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게 될 이번 신보 발매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뛰어난 춤실력과...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등은...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 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일본의 편집숍 GR8과 빔즈, 유나이티드...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GR8,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한큐 등의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도 찾아 K패션 브랜드를 탐색했다. 이 중에는 지난해 7월 봄·여름 시즌 쇼룸에 이어...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24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여기에 GR8,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한큐 등의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찾아 K-패션 브랜드를 탐색했다. 이 중에는 지난해 7월 봄·여름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