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테크 드라이버 열전…AI가 디자인 설계, 신소재로 비거리 극대화 2019-03-14 16:33:25
등 기존 g400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골퍼의 특성에 맞게 ‘커스텀 피팅’을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g410은 무게추가 헤드 뒷부분에 파인 ‘u’자 형태의 홈에 달려 있다. 범위 안에서 추의 위치를 옮겨 드로나 페이드 구질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핑의 자신감은 하늘을 찌른다. g410을 사용하고 있...
"품질·가격·사이즈 3박자가 성공의 비결" 2019-03-10 18:12:35
패션부문이 판권을 확보해 청담동에 1호점을 열었다. 작년 6월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는데 2주 만에 1억5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 호응이 컸다. 다른 패션 브랜드들의 개점 후 한 달 매출이 많아야 7000만원 정도인 것과 비교하면 상당한 성과였다. 더용 ceo는 “한국의 젊은 남성들은 옷을 잘...
이소영 "필드서 화끈한 선수로 기억되고파…올해 KLPGA 대상 받을 것" 2019-02-24 18:05:49
쏘기’ 바쁜 이소영을 최근 서울 종로구의 핑골프 피팅 스튜디오에서 만났다.이소영은 지난해 3승을 거두면서 상금 7억2719만원(5위)을 모아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이소영은 “3승은 정말 만족하는 결과”라며 “우승을 거둔 대회 중 컨디션이 좋은 대회는 하나뿐이었는데 지난해 꾸준히 잘 친...
"쑥쑥 큰다"…온라인몰에 공들이는 패션업체 2019-02-13 17:37:23
디자이너 브랜드 30여 개를 입점시켰다.피팅 서비스도 경쟁적 도입최근엔 ‘피팅’ 경쟁에 불이 붙었다. 온라인몰의 단점인 ‘입어볼 수 없다’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lf몰이 도입한 ‘마이핏’은 쇼핑몰에서 내 신체 치수를 입력해 아바타에 옷을 입혀보고 부위별로 체형에 맞는지를...
패션도 '온라인 전용 상품' 강세 2018-12-24 09:59:54
패션 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10' 중 온라인 전용 상품이 다수 포함됐다고 24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1980∼2000년대에 태어난 모바일 세대)와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출생한 청소년)의 구매력이 높아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알짜족 겨냥한 유통가 연말 행사…값비싼 선물 난 싸게 산다 2018-12-19 16:36:45
enm 오쇼핑 부문의 단독 브랜드인 ‘엣지(a+g)’는 올해 이 홈쇼핑의 최대 히트 상품이다. 올해 누적 주문액 1500억원을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tv에서 나와 오프라인 매장을 속속 열고 있다.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이란 곳이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lbl을 비롯해 다니엘에스떼, 샹티, 페스포우...
SSF샵 "옷, 집에서 입어보고 고르세요" 2018-12-18 17:33:58
홈피팅 서비스 옷 세벌 받아보고 두벌 무료 반품 [ 민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몰 ‘ssf샵’은 18일 초우량고객(vip)을 대상으로 ‘홈피팅 서비스’를 시작했다.홈피팅은 제품을 1개 값만 결제하고 해당 제품의 다른 색상이나 사이즈를 총 3개까지 집으로 배송받아 입어본 뒤 2개를 무료...
'온라인몰 옷 입어보고 산다'…피팅 서비스 개시 2018-12-18 09:43:07
피팅 도입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앞으로 의류 온라인몰에서도 옷이 몸에 맞는지 입어보거나 맞춰보고 살 수 있게 됐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 온라인몰 SSF샵은 집에서 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홈 피팅(Home Fitting)'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홈 피팅 서비스는 고객 편의성과...
#겨울철 #데일리 #수분케어 방법은? 2018-11-15 10:53:00
케어 세럼 플러스(잡티세럼)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5년 속 1위에 빛나는 제품으로 로즈오일 특유의 영양 성분과 높은 침투력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고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들이 칙칙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관리해준다. 병풀 추출물과 식...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 새단장…"큐레이션 강화" 2018-10-31 15:43:12
컨텐츠 외에도 스웨덴의 사이즈 피팅 솔루션업체인 `Virtusize(버츄사이즈)`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에게 제일 잘 맞는 사이즈를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롯데e커머스부문장은 "이번 개편은 e커머스 사업본부 출범 후 롯데가 온라인 사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변화"라며,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