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클래스효성, 윤기연 PE '최고의 CSI PE' 선정 2024-02-21 09:19:11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는 "윤기연 pe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전문성을 발전시키며 동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속 직원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가성비'뿐이던 中 가전…M&A 통해 고품질 승부 2024-02-13 18:13:31
톱클래스에 밀리지 않는다는 점을 보여준 것이다. 10여 년 전만 해도 내수시장만 바라보던 중국 전자업체들은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등에 업고 해외 영토를 넓혀나갔다. 그렇게 TCL, 하이센스, 샤오미, 하이얼은 세계 곳곳에서 팔리는 글로벌 브랜드가 됐다. 중국 가전의 성장은 2000년대 전후 적극적인 인수합병(M&A)을...
유진투자證, '슈로더 글로벌 펀드 2종' 가입 이벤트 2024-02-01 10:25:32
인컴 펀드’와 ‘슈로더 글로벌 그린 에너지 펀드’다. 일반 클래스(A, C, A-e, C-e), 연금 클래스(C-P, C-Pe)를 대상으로 온라인 신규 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슈로더 글로벌 채권 인컴 펀드’는 비교적 안정적인 투자등급채권과 높은 수익을 노릴 수 있는 하이일드채권에 분산투자 하여 운용하는 상품이다. 투자등급...
대한항공, 지난해 영업익 1조5869억원…전년비 45%↓ 2024-01-30 17:59:35
회복과 하이클래스(High Class) 탑승률 증가에 따라 2019년 대비 매출이 늘었다. 화물 사업부는 여객기 화물칸(Belly) 및 해운 정상화 등에 따라 코로나19 기간 수준의 반사이익은 없었지만, 2019년보다 높은 수익성을 이어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올해 1분기 여객 부분 항공수요와 공급이 정상화될...
벤츠 딜러 더클래스효성, 보증연장 서비스 리뉴얼 2024-01-27 10:56:16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차량 보증연장 프로그램을 리뉴얼했다고 27일 밝혔다. 3년 보증연장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가입일로부터 1년간 본인 과실 50% 이하 차대차 사고가 발생하고, 수리 비용이 차량 가격의 30%를 넘어갈 경우 동일 차종과 트림의 신차를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 ISCC서 친환경 기술 공유한다 2024-01-23 09:38:07
업계 세계 최초로 해당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도 같은 인증을 추가로 획득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벤츠-bmw 1위 쟁탈전, "올해가 진짜다" ▶ '디지털 진화' e-클래스 핵심 포인트 살펴보니 ▶ [하이빔]ev 보조금, 국내 보호가 자충수 될까
캐딜락코리아, SUV 혜택 강화한 1월 프로모션 마련 2024-01-02 09:37:37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퍼스트 클래스에 준하는 쇼퍼드리븐 기능을 갖춘 에스컬레이드만의 럭셔리 가치를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알프스 투어' 진행 ▶ 2024년 새해 달라지는 자동차 제도는? ▶ [하이빔]한국차, 2024년에도 수출...
중국계 알리익스프레스·테무, 올해 韓서 가장 큰 성장 앱 등극 2023-12-21 00:06:19
하이클래스(182만 명), 올리브영(179만 명), 네이버파파고(170만 명), 올웨이즈(170만 명), 인스타그램(162만 명) 순으로 증가폭이 많았다. 또한, 올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으로 월평균 4천799만 명이 사용했다. 미국계 유튜브가 4천617만 명으로 카카오톡을 바짝 뒤쫓았으며 네이버가 4천309만 명으로...
한국인 수백만명, 중국앱으로 몰려갔다 2023-12-20 16:35:06
토스(349만 명), NH올원뱅크(322만 명), 무신사(191만 명), 하이클래스(182만 명), 올리브영(179만 명), 네이버파파고(170만 명), 올웨이즈(170만 명), 인스타그램(162만 명) 순으로 이용자 증가폭이 많았다. 올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으로 월평균 4천799만 명이 사용했다. 미국계 유튜브가 4천617만...
中 알리·테무, 올해 한국 사용자 증가 폭 1·2위 앱 등극 2023-12-20 16:13:47
하이클래스(182만 명), 올리브영(179만 명), 네이버파파고(170만 명), 올웨이즈(170만 명), 인스타그램(162만 명) 순으로 증가폭이 많았다. 한편, 올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으로 월평균 4천799만 명이 사용했다. 미국계 유튜브가 4천617만 명으로 카카오톡을 바짝 뒤쫓았고 네이버가 4천309만 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