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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끝나간다…여행·피트니스 스타트업에 투자금 몰려[VC브리핑] 2021-11-11 05:50:29
HYK파트너스, NBH캐피탈, 스트롱벤처스, 하이트진로 등이 참여했습니다. 스톤아이는 피트니스테크(피트니스+기술) 스타트업인데요. 이 회사가 만든 플랫폼 다짐을 통하면 전국 1500여 곳 체육시설의 회원권을 저렴한 가격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여러 체육시설을 결합하면 추가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합회원권 ...
소주·떡볶이·치킨…지구촌 휩쓰는 K푸드 2021-06-14 17:11:35
것도 이런 정서를 우려해서다. 하지만 하이트진로는 달랐다. 외국인이 소주를 좋아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고민했다. 그렇게 찾은 해답이 과일맛 소주였다. 2015년께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자몽에이슬’ 등 과일맛 소주는 최근 동남아시아 시장을 강타했다. 한인식당에서만 찾던 소주의 말레이시아 현지인...
동남아에 `K-소주` 붐…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실적 견인" 2021-04-15 11:23:17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두 국가에서 실적이 성장한 배경으로 온·오프라인 시장 확대와 2030세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프로모션 마케팅을 꼽는다. 특히 ]진로 전담 스태프를 고용해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소맥 문화를 현지인들에게 소개하고, 과일리큐르를 알린 점이 효과가 큰 것으로 전해졌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동남아 공략…말레이 소주 수출 4년 만에 5배↑ 2021-04-15 09:53:06
나선 해다. 하이트진로는 "두 국가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과일 리큐어(혼합주)를 앞세워 현지 유통망 개척과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주력해왔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말레이시아에 대한 소주 수출액은 전년 대비 137% 증가하는 등 지난 4년간 연평균 58% 늘었다. 소주 수출액 가운데 과일 리큐어 판매 비중은 2018년...
"삼겹살에 두꺼비 소주 한 잔"…진로에 꽂힌 동남아 MZ세대 2021-03-18 17:29:03
하이트진로의 글로벌 소주 브랜드 ‘진로’가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트남과 캄보디아에서 진로 매출이 매년 20~40%씩 증가하고 있다. 10~20대 인구가 절반인 동남아 지역에서 K소주가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는 분석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세계화’ 프로젝트를 시작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하이트진로, 베트남·캄보디아 두자릿수 성장…젊은층 공략 2021-03-18 09:23:58
하이트진로, 베트남·캄보디아 두자릿수 성장…젊은층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하이트진로는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간 베트남과 캄보디아 소주 매출액이 각각 연평균 26%, 43%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1월 베트남 박닌시 번화가에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해...
[금주신상] 강렬하게 매운맛…'팔도 틈새라면 볶음면' 2020-09-26 07:07:09
▲ 하이트진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편의점 전용 기획 상품인 '홈쏘맥잔 기획팩'을 내놨다. 이 제품은 '테라' 맥주 2개와 '홈쏘맥 미니잔' 1개로 구성돼 있다. 하이트진로는 편의점에서 주류 판매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공략을 강화하고자 이번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홈쏘맥잔...
농심 405%·하이트 411%↑…식품기업 실적 축포 2020-08-14 17:03:51
매출의 21%다. 해외 매출 비중이 50%를 넘는 CJ제일제당, 베트남과 러시아, 중국 등 해외 매출이 65.7%에 달하는 오리온도 2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외식업 경기 침체로 주류 회사들의 2분기 실적은 희비가 엇갈렸다. 하이트진로는 2분기 매출이 11.0% 늘었고, 영업이익은 105억원에서 540억원...
중국 대륙, 韓 과일 소주에 취했다...1년에 두배씩 성장 2020-07-06 13:39:03
순위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현재 하이트진로는 과일소주를 수출 전략상품으로 해외 영업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50여 개국에 수출 중이며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인기가 높다. 동남아시아에서 과일 소주는 고급주류로 대접받고 있다. 캄보디아의 경우 자몽에이슬 등은 1.25달러(약 1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현지...
진로이즈백, 美·中·日 마트서 판다 2020-06-10 17:26:22
풀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측은 진로이즈백이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자몽에이슬’ 등 다른 제품과 동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1968년 베트남전쟁 때 파병 한국군과 함께 진로소주를 보내며 첫 수출길을 열었다. 현재 80개국에서 하이트·맥스 등 맥주, 참이슬 소주, 자몽·청포도·딸기에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