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B생명, 보이는 ARS·모바일 계약확인 서비스…'CEO와 통통통' 통해 직원 목소리 경청 2019-12-02 15:30:54
주관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DB생명은 2016년 대상에 이어 2017~2019년에는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 등의 가치를...
SGI서울보증, 서민·中企 위한 중금리 보증지원 확대…베트남에도 한국형 보증보험 수출 성과 2019-12-02 15:28:18
한국의경영대상 상생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1969년 설립된 SGI서울보증은 연간 보증 규모가 230조원으로 국내 최대이자 세계 3위 규모의 종합보증회사다. 서민과 중소기업에 대한 보증 지원을 통해 금융산업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바탕으로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상택 SGI서울보증...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센터'로 변신한 백화점…고객과 직원이 모두 만족하는 신세계 2019-12-02 15:26:35
신세계백화점(신세계)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혁신역량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신세계는 고객 제일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이 된다’는 게 비전이다. 신세계는 한국 최초 백화점이라는...
에쓰오일, 주유 포인트 팍팍…입에 맴도는 CM송…'구도일'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높여 2019-12-02 15:24:18
에쓰오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3년 연속 브랜드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정유제품은 일반 소비재와 달리 눈으로 보거나 만질 수 없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가 중요하다. 에쓰오일은 시대 변화에 맞춰 꾸준히 브랜드 신뢰를 쌓아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KT, '100-100 Care' 고객확신 프로그램 도입 2019-12-02 15:21:19
KT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통신업계 기업 중 유일하게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으로 뽑혔다. KT는 ‘고객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추구하고 있다. KT의 각종 서비스에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 365일 24시간 '원격건물관리 솔루션' 가동 2019-12-02 15:18:40
서비스기업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이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은 국내 빌딩관리 시장을 선도해 왔다. 에스앤아이 코퍼레이션은 그간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에 방점을 두고 사업을 운영해 왔다. 1978...
우리은행, '디지털 금융' 생태계 조성…모바일뱅킹 등 비대면 채널 강화 2019-12-02 15:16:19
우리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의경영대상’ 디지털경영 부문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은 디지털 부문을 미래 금융지주 성장의 핵심동력으로 꼽고 해당 부문을 최대한 지원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우리은행은 이에 따라 디지털 혁신과...
인천국제공항공사, 제2여객터미널 운영·입국장 면세점 도입…고객 편의 높이고 일자리 창출 '두 토끼' 2019-12-02 15:14:23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사회적가치 부문 종합대상 및 고객가치 최우수 기업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인천공항공사는 올해 4월 구본환 사장이 취임한 이후 글로벌 공항산업을 선도하는 초격차 공항을 실현한다는 목적으로 새로운 비전을 수립했다....
롯데슈퍼, 주문 후 3시간內 배송·옴니채널 서비스…고객 편의성 높여 2019-12-02 15:11:23
롯데슈퍼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 부문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롯데슈퍼는 2001년 첫 매장을 열었다. 이후 상권 특색을 반영한 매장을 개별 브랜드로 구별해 운영하고 있다. 신선한 제품을 중심으로 한 지역밀착형 ‘롯데슈퍼’를...
NS홈쇼핑, 협력사와 相生 통한 다양한 상품개발…고객 직접 참여하는 상품선정위 운영 2019-12-02 15:09:34
NS홈쇼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의경영대상’의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은 기업활동에서 발생하는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문제를 진정성이 드러나는 방식으로 해결해 기업의 가치를 증진시키고 지속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