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순섭 폰드그룹 회장 "폰드, 패션 이어 뷰티로…해외영토 확장" 2024-10-21 17:30:57
“올해 프로야구 흥행으로 스폰서십을 맺은 한화 이글스 유니폼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며 “이미 작년부터 영업, 생산 등 사업 구조 전반을 개편해 수익성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이 회장은 M&A가 마무리되고 글로벌 사업이 본궤도에 오르는 내년엔 매출이 올해보다 30%가량 증가해 5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한국시리즈 시작도 전에…가을야구 입장 수입 '역대 최고' 2024-10-21 17:25:25
정규시즌 사상 첫 관중 1000만 명 시대를 연 2024 프로야구가 포스트시즌 입장 수입 역대 최고액을 12년 만에 갈아치웠다. 한국야구위원회(KBO) 사무국이 한국시리즈(KS·7전 4승제) 개막을 앞두고 지난 20일 공개한 자료를 보면 올해 와일드카드 결정전 2경기, 준플레이오프 5경기, 플레이오프 4경기를 합쳐 11경기에서...
컴투스, 한국-쿠바 야구 평가전 공식 후원…KBO와 스폰서십 2024-10-21 09:43:37
평가전을 기념해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이벤트를 열고, 사연이나 댓글을 올린 이용자 중 선정을 통해 평가전 티켓·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한국 야구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들을 응원하고 한국-쿠바 양국의 스포츠 문화 교류에 기여하고자 이번...
삼성, 광주로 간다…KIA와 31년 만에 KS 격돌 2024-10-19 17:52:09
LG 트윈스를 꺾고 9년 만에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 진출했다. 삼성은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4차전에서 8회에 터진 강민호의 결승 솔로 홈런을 앞세워 LG를 1-0으로 꺾었다. PO를 3승 1패로 통과한 정규리그 2위 삼성은 2015년 이래 9년 만에...
클리블랜드 잡은 양키스…15년만 월드시리즈 눈앞 2024-10-19 13:36:21
미국 프로야구(MLB) 뉴욕 양키스가 15년 만의 월드시리즈 진출까지 1승만을 남겨뒀다. 양키스는 19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열린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7전 4승제) 4차전에서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에 8-6으로 승리했다. 시리즈 3승(1패)째를 올린 양키스는 이제 한...
가을야구 '대흥행'...PS 16경기 연속 매진 2024-10-19 10:41:30
프로야구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4차전 표가 모두 팔렸다. 19일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PO 4차전 시작을 약 4시간 앞둔 오전 10시께 2만3천750석의 표가 매진됐다고 KBO 사무국이 발표했다. 이에 따라 지난해 한국시리즈 1차전부터 이어온 포스트시즌(PS) 연속 경기 매진이 '16'으로 늘었다. 올해...
외국인도 韓야구 홀릭…스포츠 관람 예약 14배 2024-10-17 17:39:03
지난해 10월 외국인 여행객이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맥주, 간식을 먹으며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체험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 상품을 구입한 외국인들은 시즌에 따라 야구나 농구 경기를 관람한다. 올해 프로야구 정규 시즌(3~9월)만 놓고 보면 관람 예약 건수가 매달 평균 3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클룩 관계자는...
'기업 후원 유일' 2024 LX배 한국여자야구대회 19일 개막 2024-10-17 09:57:38
LG전자가 2012년 출범시킨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를 이은 것으로, LX그룹이 2022년 새롭게 후원에 나서며 신설했다. '야구 사랑'이 각별한 구본준 LX그룹 회장의 지원으로 여타 국내 여자야구 대회와 달리 프로구장에서 시합이 열리고 후원 규모도 커 선수들의 호응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한때...
클룩 "외국인 여행객, 스포츠관람 상품 예약 14배 증가" 2024-10-17 09:40:37
함께하는 한국 스포츠 관람'은 한국인 가이드가 외국인 여행객들과 함께 맥주와 간식을 먹으며 경기를 관람하고, 삼겹살에 소주 또는 치킨과 맥주를 즐기는 소규모 현지 체험 상품이다. 시즌에 따라 야구나 농구 경기를 관람한다. 올해 프로야구 정규 시즌(3월 말∼9월 말) 기준 이 상품 이용자 수는 매달 평균 32%...
스포츠가 '온라인 플랫폼' 판도 흔든다 2024-10-14 16:23:34
20곳에 달한다. 해외용 개인방송 플랫폼인 숲을 통해선 한국 프로야구 경기 영상도 내보내고 있다.○스포츠로 몸집 키운 티빙·쿠팡플레이OTT 시장에서도 스포츠와 사업을 연계한 플랫폼이 성과를 내고 있다. 2025년까지 3년간 프로야구를 국내 독점 중계하는 티빙은 지난달 MAU 787만 명을 기록했다. 1월(656만 명)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