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도 멤버십 시대…CU, 구독 서비스 혜택 강화 2024-05-16 18:11:44
정해진 횟수만큼 할인 혜택을 준다. △식단관리 △실속한끼 △간편식사 △시원음료 △겟(get)아메리카노 총 다섯 가지 품목을 구독할 수 있다. CU는 개편을 통해 할인 적용 기준을 확대했다. 기존엔 하루에 한 번 상품 한 개만 할인받을 수 있었지만, 이젠 횟수 제한 없이 최대 다섯 개 상품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 달 동...
편의점 CU, 구독 서비스 전면 개편…"고물가에 할인혜택 강화" 2024-05-16 08:35:36
목적에 맞춰 구독 상품을 변경했다. 식단관리와 실속한끼, 간편한끼, 시원음료, get 아메리카노 등 5개 구독 서비스로 나누고, 기존 1일 1회 1개 할인에서 1일 최대 5개 할인으로 혜택을 늘렸다. 한 달 동안 할인 이용 가능한 개수도 식단관리 구독은 10개에서 20개로, 간편식사와 실속한끼 구독은 10개에서 15개로 늘어난...
종근당건강, 하루 한 끼 체중조절용 음료 '다이어트코치' 편의점 출시 2024-05-13 12:00:00
음료로 식약처 제공 가공 기준을 모두 충족한 하루 한끼 고단백 음료이다. 한 팩 당 22g의 고단백질과 BCAA 3종을 포함한 필수아미노산 9종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당류 제로의 알룰로오스를 사용하여 당 함량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면서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초코...
종근당건강, 체중조절용 음료 '다이어트코치' 출시 2024-05-13 11:30:02
한끼 고단백 음료이다. ‘다이어트코치’는 한 팩 당 22g의 고단백질과 BCAA 3종을 포함한 필수아미노산 9종을 함유한 제품이다. 당류 제로의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 함량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면서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맛과 커피맛 두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오는 16일부터...
GS25, 간편식 '김혜자 왕돈까스' 출시…할인혜택 받으면 3천원대 2024-05-07 09:07:56
통신사(KT·LGU+),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 GS클럽 한끼' 등 할인 혜택을 최대로 받으면 3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김혜자 왕돈까스'를 시작으로 외식 메뉴 라인을 확장할 예정이다. GS25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2월 김혜자 도시락이 부활한 이후부터 지난달까지 직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50% 이상...
HD현대 나눔재단, 군산에 '행복한끼 13호점' 2024-04-30 18:44:59
‘행복한끼 13호점’ 개소식(사진)을 했다고 30일 발표했다. HD현대1%나눔재단의 행복한끼는 끼니 해결이 어려운 저소득층 독거노인에게 영양가 높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취약계층 돌봄 활동이다. 서울과 경기 성남, 충북 음성, 전남 영암 등에서 운영하고 있다. HD현대1%나눔재단 관계자는 “군산 지역 내에서...
HD현대1%나눔재단, '행복한끼' 13호점 군산에 개소 2024-04-30 11:00:00
군산경로식당에서 '행복한끼' 13호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신영대 국회의원, 금석호 HD현대1%나눔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행복한끼는 끼니 해결이 어려운 저소득층 독거노인에게 점심 식사와 기념일 특식을 제공하는 취약계층 돌봄 활동 중 하나로, 현재 서울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나주 혁신도시로 옮겨 지역사회 융화…스마트팜에서 발달장애인 취업 교육 2024-04-29 15:41:27
든든한끼 아침밥 사업 △로컬푸드 직매장과 푸드뱅크를 연계한 먹거리 기부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강좌 ‘우리 쌀로 만든 꽃떡케이크 만들기’ 운영 등 먹거리 분야에서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같은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추진한 결과 aT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편의점 간편식 확 바꾼다…GS25 '한끼 혁명' 첫 상품은 김밥 2024-04-22 08:45:33
높인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끼 혁명'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끼 혁명은 올해 GS25의 간편식 운영 전략이자 먹거리 대표 슬로건이다.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한 끼 음식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국, 탕, 찌개 등...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차린 한끼'를 원하는 20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최근 외식시장에서 프리미엄 햄버거의 유행이 이어진 점을 반영해 스테이크를 내세운 샌드위치를 선보인 것. 김광중 bhc 연구·개발(R&D)센터 메뉴개발팀 부장은 "아웃백 고유의 브랜드에 최근 트렌드를 가미했다"며 "다양화한 고객 수요에 맞춰 아웃백에 없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