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일기획·이노션, '2024 런던국제광고제'서 대거 수상 2024-10-14 08:56:13
진행한 삼성전자 '고스트 스킨즈' 캠페인도 금상을 수상했다. 게임 유저들이 게임에서 캐릭터의 옷, 장신구 등 스킨을 구입하면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실제 옷을 전달해 기부를 유도한 캠페인이다. 제일기획 본사가 진행한 삼성전자의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과 제일기획 스페인법인의...
"한 잔에 무려 2만5000원" 발칵…SNS서 난리난 '이 음료' [이슈+] 2024-10-10 19:29:02
자주 주문해 마신다고 소문나 인기몰이를 한 스무디는 '스트로베리 글레이즈 스킨 스무디'(Strawberry Glaze Skin Smoothie)다. 아몬드 밀크, 딸기, 아보카도, 바나나, 대추야자, 콜라겐, 바다이끼, 히알루론산 등이 들었다. 가격은 590ml 한 잔에 무려 19달러(약 2만5600원)이다. 에러헌에 따르면 값비싼 가격에도...
15주년 맞은 LoL…국내 최다 플레이 스킨은 '무에타이 리 신' 2024-10-10 10:57:02
이벤트 진행…한정판 시비르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라이엇 게임즈는 LoL 15주년을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데이즈(이하 플레이어 데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10월 28일(월)까지 LoL을 플레이하면 ▲신화 정수 ▲온전한 15주년 시비르 스킨 ▲15주년 아이콘 등을 획득한다. 10월 10일(목)과...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 크림’에서 시작된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음생은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과학의 힘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한국어 표현 대신 외국어를 써달라고 요청하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화장품 업계도 립밤(입술 보호제), 선크림(자외선 차단제), 퍼프(화장 솜), 프라이머(피부 정돈제) 등 외래어를 많이 쓴다. 제품 이름도 한방 화장품이 아닌 이상 영어가 대다수다. 투명한 질감을 강조한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한 '리들샷', '물광팩' 등의 제품들도 다양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유행이 이어지자 최근에는 국내 편의점도 나서서 소용량 화장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CU는 지난달 24일 1020세대를 겨냥해 3000원대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GS25도 8월 80ml의...
"1500만원 에르메스백, 중고로 내놨더니…" 직장인 '충격' 2024-10-04 08:58:19
스킨도 아니다"고 덧붙였다. 감가상각이 가장 컸던 제품은 프라다에서 스페셜 오더로 맞춘 정장이었다. 회사원A는 "위아래 1000만원 넘게 줬다"며 "전용 수트케이스도 있고, 이 시리즈만의 옷걸이도 있다"고 어필했다. 하지만 업체 측은 "이니셜 넣을 경우 조금 구매율이 떨어진다"며 "100만원 안팎으로 판매할 수 있을 거...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이 잘 팔리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로이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늘어난 데 이어 올해는 34.8%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로이비는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본격적으로 잡겠다는 계획. 영케이를 앞세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편의점 화장품의 최대 구매 고객은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120명 청년 몽블랑 높이 4807m를 한국에서 오르는 ‘더피크챌린지’ 2024-09-29 09:36:40
2024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엔 탑텐밸런스, 스킨1004, 고래사어묵, 김정문알로에, 라우쉬, 레모나, 이롬, 티젠 등 8개 브랜드가 후원하고 있다. 청년들은 팀별로 구호를 외치고 개성 넘치는 포즈를 만들어 사진을 찍으며 활기차게 목적지를 향해 출발했다. 참가자 대부분은 등산 경험이 거의 없는 평범한 20대 초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