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스테이' 윤여정→최우식, 나날이 성장하는 임직원들…3회 연속 시청률 상승 2021-01-23 12:16:00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식이 낯선 외국인 손님들에게 메뉴를 설명하고 주문을 받는 시간은 윤여정의 타고난 유머 감각이 특히 빛을 발하는 순간이기도. ‘윤식당’ 시리즈부터 손님의 만족도와 업무의 효율성을 고민해온 이서진의 경영 감각은 ‘윤스테이’에서도 발휘되고 있다. 영업 2일 차에 업무 현황을...
K푸드 신드롬…해외 전용제품도 뚝딱 [이슈플러스] 2021-01-20 17:58:52
세계인은 두 명 중 한 명 꼴이었고, 만족도는 81.3%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식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매운맛`(32.5%)이었는데 가장 자주 먹는 음식은 김치, 좋아하는 음식은 한국식 치킨입니다. <인터뷰> 멜 / 벨기에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양념치킨이에요. 달콤하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인터뷰> 우마루...
코로나 뚫은 ‘한국의 맛’ 2021-01-20 17:54:31
세계인은 두 명 중 한 명 꼴이었고, 만족도는 81.3%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식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매운맛`(32.5%)이었는데 가장 자주 먹는 음식은 김치, 좋아하는 음식은 한국식 치킨입니다. <인터뷰> 멜 / 벨기에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양념치킨이에요. 달콤하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인터뷰> 우마루...
한식주점 `훈민정음`, 로열티 면제 및 배달시스템 도입 2021-01-19 09:48:20
주점을 통해 한식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한식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훈민정음`이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를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섰다. 전국 총 1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훈민정음은 최근 바이러스 사태 및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장기화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배달 시스템을...
'윤스테이' 영업 1일 차부터 만실, 전쟁터 된 주방에서 탄생할 코스요리는? 2021-01-15 12:23:00
윤여정은 음식을 서빙하며 손님들에게 맛과 만족도를 체크한다. 이 과정에서 윤여정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부사장 이서진이 야심 차게 준비한 디저트의 정체와 임직원들이 새벽 6시 30분부터 일어나 준비한 정성 가득 아침 한 상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을 맡은 김세희 PD는...
'별그대' 中 휩쓴 치맥, 이번엔 '사랑의불시착'으로 日 공략 2021-01-13 17:13:16
2020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주요 결과에 따르면 일본 도쿄의 한식에 대한 인지도와 만족도는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도쿄 시민 중 한식을 알고 있다고 응답한 사람 비중은 23.8%에 그쳤다. 하지만 같은 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한식을 묻는 질문에 13.3%가 한국식 치킨을 선호한다고 답했다. 김치(11.9%)와 비빔밥(10.3%)...
외국인 57% "한식 안다"…선호 음식 한국식 치킨·김치·비빔밥 2021-01-07 11:00:05
선호도가 높았다. 국가별 인지도와 만족도는 중국과 인도네시아가 가장 높았고, 일본과 이탈리아가 가장 낮았다. 한식의 인지도와 만족도는 비례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브라질과 영국은 한식에 대한 인지도가 낮은 것에 비해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이번 조사를 통해 해외 소비자의 한식에...
외국인들이 꼽은 인기 한식 1위는 치킨…최악은 '○○' 2021-01-07 11:00:02
14.1%에 달했다. 김치는 호불호가 가장 엇갈리는 품목이었다. 자주먹는 한식 1위와 선호하는 음식 2위에 올랐지만 비선호 음식 순위에서도 3위를 기록했다. 김치와 술을 비선호 음식으로 꼽은 이유로는 '식감이 싫어서'(30.0%),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알수가 없어서(23.3%)' 등이 제시됐다. 한식 인지도...
`건강에 대한 열정과 도전! 죽으로 한식세계화에 앞장서다`..죽이야기 임영서 대표 2021-01-04 19:30:00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이구동성 입을 모은다. 임 대표는 “어떤 위기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매장은 경영자, 즉 가맹점주의 경영자 자질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에게 음식이 아닌 건강을 제공하겠다는 마인드로 위생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며 고객으로 하여금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고,...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간편하게 장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0컵, 매년 90억 컵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이다.달달하고 깔끔한 목넘김…2030 사로잡은 지평막걸리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