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8월 12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4-08-12 08:00:01
몸도 행복하겠습니다. 당분간 자신 스스로를 잘 관리해서 이 시기에 업그레이드된 삶을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 87년생 자존심이 크게 상처받는 일이 있습니다. 그 일로 인하여 스스로 자괴감에 빠지게 될 수도 있겠군요. 재정적으론 어렵겠지만, 단시간으로 극복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99년생 소소한 행복을 느낄...
"이유는 모르겠는데 딸이 오열"…극장가에 '다크호스' 떴다 2024-08-09 10:52:06
CGV 골든에그지수 98%,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8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6점으로 평가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7살 딸이 오열하며 보고 너무 재밌었다고 하는데 티켓값이 아깝지 않은 영화였다", "사실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어서 한참을 보는데 딸아이는 옆에서 울고 웃고 있어서 행복했다", "유치할 줄...
삼성전기, ESG 평가 지수 'FTSE4Good' 14년 연속 편입 2024-08-01 08:17:32
이 지수는 영국 파이낸셜타임즈와 런던 증권거래소가 합작해 만든 ESG 평가 전문 지수다. 매년 전 세계 기업의 ESG 관련 14개 부문 300개 이상의 항목을 평가하며, 각 부문 중 한 개라도 일정 점수에 미달하면 편입이 불가능하다. 삼성전기는 ESG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전자 부품 및 장비 업종 평균 점수인...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 서비스 품질 정기적 점검…맞춤형 대응 교육 2024-07-23 16:14:37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공공기관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주택금융공사(HF공사)는 청년의 꿈, 중년의 희망, 노년의 행복까지 책임지는 생애주기 맞춤형 주택금융상품을 공급해 국민의 주거와 노후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HF공사는 매년 자체 고객만족도(CSI) 조사와...
동양생명, 상담직원 정기적 교육…금융취약층엔 눈높이 서비스 2024-07-23 16:08:16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우정사업본부, 촘촘한 네트워크…복지 위기가구 발굴 등 공익 수행 2024-07-23 16:04:57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공공기관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우체국은 국민들과 가장 밀접하게 연결된 공공서비스 기관으로 최고 수준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객만족 경영 차원에서 현장 컨설팅을 통한 우체국별 맞춤 서비스 품질관리,...
[특파원 시선] 빅테크, 美 대선에 빼앗긴 관심 찾아올까 2024-07-21 07:01:00
생활과 노후 자금을 형성하는 미국에서는 하나의 큰 행복지수가 됐다. 작년 말까지만 해도 50달러(액면분할 후 기준)가 되지 않던 주가(엔비디아)가 100달러를 훌쩍 넘어가는 등 빅테크가 상반기에만 적어도 20% 이상의 상승률을 보인 까닭이다. 그런 빅테크에 쏟아졌던 관심이 최근 며칠 새 다소 뜸해졌다. 항상 관심을 받...
도미노피자…고급 식재료로 이종 간 협업, 피자 트렌드 선도 2024-07-18 11:00:05
2년째 후원 중이다.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지역아동센터에 피자를 전달하고, 대전시 기초과학연구원, 돈보스코 자립생활관, 자살 예방 캠페인 참여자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기부했다. 오광현 대표이사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식품 위생 등 기본을 지키며, 끊임없이 도전...
임영웅, 이 정도였어?…"30억 써도 안 아깝다" 들썩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3 15:35:08
1위를 기록했습니다.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브랜드는 브랜드평판지수 243만0445로 전월(152만5447) 대비 59.33% 올랐습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입니다. 다만 팬덤은 때로 '양날의 검'으로 작...
대만 대륙위 "中, 국가안전법 앞세워 홍콩의 중국화 시도" 2024-07-02 16:04:46
사회 행복 지수 등이 역대 최저치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이어 홍콩의 경제적 상황에 대해 글로벌 신용 평가사가 서서히 우려하기 시작했다면서 홍콩 비즈니스 활동에 앞서 반드시 '국가안보 리스크'를 신중하게 평가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홍콩 정부가 지속적으로 홍콩 자치권과 홍콩인의 권리·자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