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를 사랑한 스파이' D-3, 달콤한 로맨스와 짜릿한 첩보전 2020-10-18 15:25:00
헤라신’으로, 김청은 강아름의 어머니 ‘한복심’으로 특별출연한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제작진은 “남다른 소재만큼이나 캐릭터들 역시 흥미롭다. 저마다의 비밀을 가진 비범한 인물들이 얽히고설키며 재미를 배가시킨다. 극의 긴장감을 조율하고 웃음을 책임질 배우들의 시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BC 새...
[천자 칼럼] 자율주행차와 '아리스토텔레스의 꿈' 2020-09-23 17:56:51
헤파이스토스(대장장이 신)가 제작한 제기(祭器)들처럼 생명이 없는 도구들이 명령을 받거나 주인의 뜻을 스스로 헤아려 일하는 경우일 것”이라고 상상의 나래를 폈다. 자신이 머릿속에서 그린 자동 기계들이 작동하는 모습을 두고는 “그것들은 스스로 작동해서 올림포스산 위에 있는 신들의 회의 장소로 들어갔다”라고...
코오롱 원앤온리타워, 국제건축대상 수상 2020-09-08 16:26:39
신소재인 강화섬유플라스틱과 아마리드 섬유 '헤라크론'이 사용됐다. 내부 공간은 소통을 중시하는 조직문화를 반영해 설계됐으며, 신재생에너지와 건물 구조를 활용해 에너지 절감을 실현하는 친환경 건축물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코오롱원앤온리타워는 2018년 미국 그린빌딩위원회로부터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마켓인사이트]패션플랫폼, '회생' 데코앤이 경영권 인수 2020-09-01 10:02:01
11월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를 신청해 회생계획 인가 전 인수합병(M&A) 절차를 진행해왔다. 이는 2014년 이후 다섯 번째 매각 작업이다. 데코앤이는 현재 브랜드 데코만 운영 중이다. 회생 기업임에도 국내 주요 백화점에 출점해 여성복 중에서는 매출액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데코앤이를 인수한...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보였다. 지난해 광군제에서 완판을 기록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도 618 쇼핑행사에서 판매 기록을 갈아치웠다. 티몰 내수관과 티몰 글로벌, 징둥닷컴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클렌징폼 판매량이 180% 늘었다. 이달 1~20일 기준이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티몰...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고, '아이오페'는 '바이오에센스'가 3만개 이상 팔렸다. 브랜드 매출도 221% 이상 증가했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도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개 이상 팔았다. 선크림은 1만여개가 다...
'아디다스 창고털기' 대박…하루 2억4000만원 팔아치운 비결 2020-06-19 11:02:53
뛰었다. 앞서 방송한 조성아 뷰티는 13배(1179%) 증가했고 에뛰드와 헤라는 각각 9배(769%), 5배(359%) 늘었다. 11번가 측은 스킨케어,메이크업 카테고리 내에서 10% 내외를 유지하던 20대 여성고객 비중이 방송 이후 15%까지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또 이들의 결제금액은 작년 대비 올해 70% 이상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대...
K뷰티, 中 쇼핑 축제 '618' 총력전 2020-06-15 17:36:08
페스티벌`. 사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헤라 브랜드의 판매금액은 지난해 행사 때보다 400%나 늘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도 예약 첫날, 120억원 어치 제품이 완판됐습니다. 그동안 중국 시장 공략에 어려움을 겪던 K뷰티가 618 축제를 계기로 모처럼만에 활기를 되찾은 모습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처음...
비대면 AR뷰티 신기하긴 한데…결국 직원 불렀다 2020-06-09 11:14:47
만날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구딸파리의 제품 등 1400여개를 직원의 간섭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형 언택트' 매장이란 점에서 부담없고 편리하다는 평가가 일단 많았다. 특히 증강현실(AR) 기술을 도입한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엔 신기해했다. 매...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전용 브랜드 ‘홍이장군’을 신학기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다. 제품을 연령별로 3단계로 구분하고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 녹용 당귀 등 천연 약재를 사용했다. 배 농축액을 넣어 부드러운 단맛을 더했다. 밸런타인데이엔 취향 선물 화장품, 보석류는 밸런타인데이에 연인들이 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