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프로필 사진 10장 '뚝딱'…카카오톡, 새 기능 내놨다 2023-11-24 14:36:34
AI 부문 자회사인 카카오브레인이 990원에 AI 프로필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인 ‘칼로 AI 프로필’을 개설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용자는 카카오톡에서 이 채널을 추가하고 가입 절차를 거친 뒤 1~10장의 정면 얼굴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용료 990원을 결제하면 5분 안에 AI가 만든 프로필 이미지 10장을...
롯데백화점,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 단독 팝업 열어 2023-11-20 06:00:03
시 '메르시' 로고가 들어간 헤어밴드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방에 부착하는 뱃지 세트를 준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이번 팝업은 끌로에의 한국 진출 이후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한올 "탈모치료제 '헤어그로정' 월 100만 정 판매 돌파" 2023-11-15 15:55:58
의약품 '프로페시아'의 제네릭(복제약)인 헤어그로정은 2018~2022년 5년간 피나스테리드 1mg 제품 부문 연간 의사 처방 상위 5위권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올은 덧붙였다. 헤어그로정 외에도 아다모정(성분명 두타스테리드)과 탈모보조치료제 판그로정 등 탈모치료제 제품군을 갖춘 한올은 지난해 3월 일반 의약품 ...
한화 포레나, 2023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8위 선정 2023-11-06 11:10:26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시킨 '포레나 홈 IoT' 등을 선보였다. 한화 건설부문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디자인 역량 강화에도 힘써오고 있다. 2023년 '포레나 헤어 드라이기 수납시스템', 2020년 '포레나 펫 프렌즈 인테리어', '펫 프렌즈 세면대'와 '포레나 엣지룩' 상품이 우수...
HD현대, 韓·사우디 경제협력 선봉에…'현대家 3세' 정기선 주도 2023-10-23 11:27:30
합의했다. 합작조선소 IMI 설립에는 당시 기획실 총괄부문장이었던 정 사장의 역할이 컸다. 정 사장이 사우디 정부 관계자들을 만나 합작조선소 설립을 설득한 결과 합작조선소는 국가 발전 프로젝트인 '비전 2030'의 사업으로 선정됐고, 이에 살만 빈 압둘아지즈 알사우드 사우디 국왕이 예정 부지인 라스 알 헤어...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 수납시스템' 2023 우수디자인 선정 2023-10-16 17:20:56
한화 건설부문은 자사가 디자인한 ‘포레나 헤어 드라이기 수납시스템(FORENA Hair Acceptance)’이 2023 우수디자인(Good Design)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우수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국내...
한화 건설부문, 2023 우수디자인 선정…포레나 경쟁력 강화 2023-10-16 16:04:44
한화 건설부문은 자사가 디자인한 ‘포레나 헤어 드라이기 수납시스템(FORENA Hair Acceptance)’이 2023 우수디자인(Good Design)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우수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국내...
"젖은 머리에 써도 안 탄다"…8000억 투자한 '역대급 제품' [영상] 2023-10-12 13:54:12
진출하며 청소기에 사용하던 모터기술을 헤어 제품에 적용했다. 가전 모터 기술을 활용해 출시한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에어랩 스타일러’ 등은 수십만원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출시한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다이슨의 네 번째 헤어케어 제품이며 가격은 59만9000원이...
젖은 모발 건조·스트레이트 동시에…다이슨 헤어케어 신제품 2023-10-12 11:44:25
분사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하는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 2018년에는 에어랩 스타일러, 2020년에는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를 잇달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다이슨의 네 번째 헤어케어 제품이다. 윌 커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개발 총괄은 "다이슨은 뷰티...
구찌·티파니 화장품 만드는 코티, 美 이어 佛에 이중 상장 2023-09-26 18:11:50
2020년 지휘봉을 잡은 나비 CEO는 코티의 헤어 사업부 지분 일부를 유동화하고,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 등 사모펀드 운용사로부터 투자금을 유치해 현금 흐름을 개선했다. 그의 취임 당시 3달러 선에 머물렀던 코티 주가는 최근 11달러 선까지 올랐다. 일각에서는 구찌 모기업 케링그룹이 최근 뷰티 사업 부문을 강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