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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컨설턴트 레어리,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와 콜라보 진행 2023-10-04 15:09:05
그 특징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스타일, 옷 스타일을 추천하는 서비스이다. 레어리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성공적인 결과를 나타내 기쁘다"며, "특히 개인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커진 트렌드를 바탕으로 메이블린뉴욕,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등 각종 대형 뷰티 브랜드와...
플로르방송제작사, 조해영·문채원 키즈 모델 2023 가을패션 화보 공개 2023-09-26 17:54:55
아닐 수 없다. 앞으로 내린 뱅 헤어는 더욱 사랑스러움을 더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문채원 키즈 모델은 사랑스러운 인디핑크 톤의 체크 원피스에 같은 톤의 후드 바람막이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과 동시에 활동성까지 갖춘 올가을 트렌드 패션”이라며 “단정한 룩과 어울리는 중단발 헤어스타일엔 핑크핀으로...
"고현정·이청아처럼 입을래"…2030女에 인기 폭발한 패션 [이슈+] 2023-08-24 20:00:01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결과 피부색, 헤어스타일 등임을 강조하고 나섰다. 단순히 비싼 옷과 장신구를 걸치는 것이 아닌, 평소 관리를 잘한 듯한 외관이 중요하다는 것. 이에 피부관리와 머릿결 관리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늘어나고 다. 키워드 분석사이트 썸트렌드에 따르면 온라인상에서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23일까지...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운영해, 헤어라인 및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와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쉐이팅&스킨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그루밍 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한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15% 할인 혜택을 준다. 헤어라인과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스킨케어 서비스,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가을·겨울 뷰티 트렌드 등을 배우는 그루밍쇼·스타일링 클래스, 피부 컨설팅 등 다양한 체험 서비스도 마련됐다.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을 일컫는...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무너지는 젠더리스(genderless·중성적) 트렌드와 함께 남성의 그루밍(꾸밈)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관측한다. 패션업계에서는 이미 젠더리스룩이 대세로 자리잡았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올 봄·여름 시즌 남성 컬렉션에서는 (성별 구분을 넘은) 젠더 플루이드 트렌드가 지속됐다.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프레피룩과...
로델리아, '데미지테인 토모미 트리트먼트' 고기능 라인업 확장 2023-08-16 14:09:02
아트테인먼트 측은 "현대 트렌드에 능숙하게 대응하고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 간의 소통을 잘 이끌어내는 헤어 광고에 주목했으며 이번 로델리아 ‘데미지테인 토모미 트리트먼트’ 화보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광고 컨셉을 통해 머릿결을 부드럽게 회복시킨다는 메시지를 대중에게 전달하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기업 100곳 인터뷰"…또다시 창업에 나선 두 남자 [긱스] 2023-08-13 09:26:39
이끈다는 측면에서 '제품 주도 성장' 트렌드를 겨냥하고 있다. "고객이 세일즈맨을 만나지 않고도 손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해 고객이 제품과 사랑에 빠지게 하는 것"이 이 대표가 말하는 제품 주도 성장이다. 미국 B2B 사스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제품 주도 성장은 국내에서도 확산하고 있다는 게...
조보아, 화보 여신 등극…점점 더 빠져드는 불가항력 비주얼 2023-07-28 11:00:11
더했다. 뿐만 아니라 조보아는 y2k 패션 트렌드인 가시 번 헤어까지 완벽 소화하며 1020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특히 당시 촬영 현장에서 다채롭고도 유니크한 포즈들을 잇따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화보만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을 끌어당긴...
10분 만에 동난 '100원 즉석밥' 다시 뜬다…초저가 승부수 줄이어 2023-07-17 09:28:46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의 ‘직장인 점심식사 관련 인식조사’에 따르면 올해 외식비 상승으로 인해 직장인들이 점심값으로 지출하는 금액은 평균 9000원에 이른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잇따른 물가 인상 속 가계 부담이 큰 만큼 알뜰소비족을 공략하기 위해 2000원 푸드 상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