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4' 실적 주목·사우디 회담 성과·유재석 검색 넘은 '럼피스킨 병'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2023-10-23 08:06:29
유명 연예인 유재석 씨와 BTS를 넘어선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예전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병했을 때, 4년 전쯤이었는데 그때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때도 검색 트렌드 살펴보면 같은 흐름이 있었고 그 후에 우리 동물 방역 관련주 관심 많이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그런 역사가 재연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감탄브라'로 대박 난 그리티 "배당 확대 적극 검토" 2023-10-15 17:55:14
1조원 규모로 확대됐다”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으로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문 회장은 1999년 그리티의 전신인 엠코르셋을 설립한 이후 24년간 속옷 사업에 매진해왔다. 2002년 코오롱 속옷 브랜드 ‘르페’를 사들였고, 2003년 홈쇼핑에 선보여 성공을 거뒀다. 2007년 연예인...
그리티 회장님의 속옷 사랑…"여성들이 감탄만 하네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15 07:00:07
연예인 이혜영이 운영하던 ‘미싱도로시’를 인수하고 CJ·현대·롯데 등 홈쇼핑 3사에서 ‘완판’(완전 판매) 행진을 이어갔다. 2009년 세계 최대 속옷 브랜드 업체인 미국 HBI(Hanes Brands Inc.)의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등 수입 브랜드와 ‘갭’ ‘크로커다일’의 라이선스 브랜드 판권을...
유인촌, 김윤아 오염수 발언에 "공개적 표현 신중해야" 2023-10-04 08:08:52
반응했다.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는 "개념 없는 개념 연예인이 너무 많은 것 아니냐"고 비판했고, 이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여당 대표라는 사람이 특정 가수를 찍어 공격하고, 언론도 모조리 파괴하려 한다"고 저격하면서 양측의 갈등이 드러났다. 유 후보자는 김윤아의 발언과 함께 과거 '찍지마 XX' 등의...
"스탠바이미로 면접연습"…LG전자, '좋은 경험 콘서트' 성료 2023-08-31 11:00:05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같이 보기·좋아하는 연예인과의 소통 방법·목적 별 SNS 계정 운영 등 Z세대의 다양한 비대면 놀이 문화와 언제나 온라인으로 연결된 현대사회에서 잘 쉬기 위한 단절 방법도 소개됐다. 함께 열린 ‘요즘 애들의 재미가전’ 전시회에서는 LG전자 제품을 직접 써 보고 Z세대 관점에서 새롭게 해석...
이거 보려고 제주서도 서울 간다…1억명 다녀간 인증샷 성지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8-27 13:55:04
더현대 서울에서는 지난해에만 250여개의 팝업이 열렸다. LG전자 등 전통 대기업의 제품 뿐만 아니라 캐릭터(슬램덩크, 다이노탱, 빵빵이), 주류(원소주, 진로), 연예인(다나카, 영탁) 등 다양한 주제가 팝업의 대상이 됐다. 김창섭 더현대 서울 점장은 “이틀에 한 번 꼴로 팝업스토어를 열며 이슈 매장을 빠르게 선보인...
'얼짱' 출신 박태준의 웹툰 회사…영업이익률 30% [그래서 투자했다] 2023-08-21 09:20:28
연예인이 매니저, 프로듀서, 코디가 없이 혼자서 해야하는 수준 이상의 업무 로드를 소화하는 것과 마찬가지인 수준이다. 이는 독자들에게 잦은 휴재와 낮은 퀄리티를 가져다줄 수밖에 없다. 작가의 건강 문제도 있다. 이런 문제들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의미다.'얼짱' 출신 박태준…사업가...
"가뜩이나 TV 안보는데…" 홈쇼핑 '발등에 불' 떨어졌다 2023-07-14 07:00:04
유난희씨는 화장품 판매 중 고인이 된 연예인의 지병을 떠올리게 하는 발언을 해 비판을 받았다. 여기에 해마다 커지는 송출 수수료 부담에 홈쇼핑업체들의 한숨은 커지고 있다. 송출수수료는 TV홈쇼핑사가 유료방송사업자로부터 채널을 배정받는 대신 매년 지불하는 비용이다. 지난해 송출수수료 규모는 전년보다 5.5%...
넷마블이 '쿵야' 되살린 까닭 2023-07-11 18:31:02
인기 연예인이 아니라 양파 모양의 캐릭터를 활용한 것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7일부터 카카오와 협업해 카카오톡에서 삼계탕, 전복, 치킨 등의 보양식을 알리는 ‘복날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지난 3, 4월엔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등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차리기도 했다. 게임업계에선 넷마블과 유통업계의 잇따른 협업...
20년도 더 된 추억의 IP '쿵야'…어떻게 MZ세대 사로잡았나 2023-07-11 16:48:42
연예인이 아니라 양파 모양의 캐릭터를 기용한 것이다. 지난 3·4월엔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등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차리기도 했다. 온라인에서도 넷마블 IP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지난 7일부터 카카오와 협업해 삼계탕, 전복, 치킨 등의 보양식을 알리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난 1월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