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8-07-10 15:00:01
07/10 13:43 서울 사진부 신세계백화점, 1·2인 가구용 삼계탕 세트 출시 07/10 13:43 서울 사진부 혼밥족 몸보신은 '프리미엄 삼계탕' 세트로 챙기세요~! 07/10 13:43 서울 임헌정 홍은동 아파트 건설현장서 도로 덮친 철제구조물 07/10 13:43 서울 황광모 양말 신는 문 대통령 바라보는 김정숙 여사...
"혼밥족도 삼계탕 드세요"…신세계, 삼계탕 간편세트 첫선 2018-07-10 08:48:25
"혼밥족도 삼계탕 드세요"…신세계, 삼계탕 간편세트 첫선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초복(7월 17일)을 앞두고 1∼2인 가구를 겨냥한 프리미엄 삼계탕 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에서 복날을 맞아 보양식 세트를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 삼계탕 세트(6만원)는 제주산 방사...
이달 말부터 자판기에서 고기도 살 수 있다 2018-06-13 06:00:04
혼밥족'이 굳이 마트 등에 가지 않고도 24시간 언제든 손쉽게 고기를 사서 먹을 수 있게 배려한 조치다. 13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이런 내용의 축산물 위생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안이 법제처 심사를 거쳐 6월 말부터 시행된다. 개정안은 식육판매업 영업자가 인터넷으로 연결해 원격으로 판매제품의 보관온도와...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해피브릿지협동조합,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 가성비 짱 2018-04-17 16:49:23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 마우나동 등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손님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일본풍 인테리어로 주 타깃층인 20, 30대 젊은 여성과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혼술’ ‘혼밥’ 등 1인 식사...
팽현숙 옛날 순대국, 간편식 열풍에 홈앤쇼핑 런칭 이후 20만 세트 판매 2018-04-12 10:36:27
세트가 판매되는 등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방송에도 연일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기호에 따라 순대만 국밥, 머릿고기 국밥, 전통 순대국밥으로 선택 조리가 가능하도록 돈골육수, 국밥고기, 순대가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순대국 세트 구매 후 국밥고기와 순대 재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마왕족발, 혼밥·혼족 위한 인기메뉴 ‘우아한 싱글세트 1인 족발도시락’ 판매 2018-04-05 09:59:26
마왕족발(Mawang Pork)이 혼밥·혼족을 타깃으로 선보이고 있는 우아한 싱글세트 1인도시락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혼족은 ‘혼자’라는 공통된 생활양식을 지닌 사람들을 뜻하는 신조어로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흐름에 맞춰 대두됐다. 혼밥 또한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더 이상 일상 속에서 어색하지 않게 된...
파파이스부터 GS리테일까지, 외식업계 `소포장` 마케팅 확대 2018-03-14 14:32:20
포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본설렁탕은 혼밥족의 증가에 따라 1인 테이블을 적극 늘리고 있다. 1인 테이블에는 책을 비치하거나 USB 무료 충전 시설을 갖춰놓는 등 편의성을 강화해 혼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 커피 또한 혼자 방문해 공부하는 고객을 위해 1인석을 마...
[유통업계 '봄맞이'] 오뚜기, 3분카레 등 즉석요리 원조… 혼족 겨냥한 간편식 잡는다 2018-03-06 16:22:51
있다. 오뚜기는 2004년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다. 일반 밥은 물론 소스와 짝을 이룬 20여 종의 다양한 세트밥을 선보였다. ‘오뚜기밥’은 30%가 넘는 시장점유율로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2016년에는 간편성을 강조한 컵밥 제품인 김치참치덮밥, 제육덮밥 등 6종을 출시했다. 이어 진짬뽕밥, 부대찌개밥,...
뛰는 최저임금 위에 나는 '청년물가' 2018-03-04 18:39:48
밥 가격을 100~300원 올렸다. gs25는 이달부터 나무젓가락, 종이컵, 머리끈과 같은 자체상표(pb) 상품 60여 개를 포함해 70여 개 상품 가격을 100~200원가량 인상했다.릴레이 물가 인상의 최대 피해자는 10~20대다.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10대와 20대가 압도적으로 많다. 토스트, 삼각김밥, 떡볶이, 햄버거, 짜장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8-01-26 08:00:04
16:07 [그래픽] 혼밥 유행 효과…삼각김밥·햇반용 쌀소비 14%↑ 180125-0935 사회-0152 16:09 임금 떼먹고, 보조금 허위로 타낸 40대 사회적기업 대표 180125-0941 사회-0153 16:12 광주시 아파트 경비원 고용불안 해소 협업팀 구성 180125-0944 사회-0154 16:13 수도권, 다음달부터 미세먼지 '오전·오후 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