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빱` 판매 3~4배 폭증..."고급화로 승부" 2021-06-21 09:41:08
이후 홈베이킹 및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하며 세끼 중 한 끼는 가급적 밥 대신 빵으로 해결하는 일명 `빱`의 인기가 오르는 모습이다. 이에 홈플러스는 빵 매출 호조에 힘입어 몽블랑제 베이커리를 개편한다고 21일 밝혔다.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전문 베이커리로 인식을 강화해 성장을 견인한다는 전략이다. 홈플러스에...
엔케이씨엘 바이오그룹(NKCL 바이오그룹), `파로이로 NK 이뮨브레드` 런칭 2021-05-18 16:30:02
NK 이뮨브레드는 동탄본점을 기점으로 하여 홈베이킹용 냉동생지 배달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가정에서도 직접 제조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홈베이킹 시장은 크게 성장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냉동 베이커리 시장은 2018년 171억원, 2019년 270억원, 2020년 예상치...
와플팬에 푹 빠진 MZ세대…반죽·밥 뭐든지 넣고 구우면 요리 끝 2021-04-29 17:07:20
홈베이킹’을 시도하면서 와플팬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11번가에 따르면 올 1분기 와플팬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1% 급증했다. 오븐이 있어야만 조리가 가능했던 제빵용 생지도 와플팬, 에어플라이어 보급 확산에 힘입어 덩달아 수요가 늘고 있다. 올 1분기 마켓컬리에서 판매된 제빵용 생지는 지난해 4분기에 비해...
한선화, 드라마 ‘언더커버’ 첫 방송 기념 깜짝 V라이브 예고 2021-04-21 12:20:01
케이크를 만드는 홈베이킹에도 처음 도전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며 일상을 공유했다. 이렇듯 처음 브이로그를 진행하며 다채롭고 친근한 매력을 보여준 한선화는 드라마 ‘언더커버’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며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언더커버’에서 정의와 진실을...
#홈베이킹…디저트 DIY족 급증 2021-03-18 17:14:01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져 홈베이킹을 시작했다”며 “취향에 따라 디저트를 만들어 먹는 게 재미있다”고 했다. 그는 유기농 밀가루에 평소 좋아하는 재료를 조합해 매번 새로운 디저트에 도전한다. 더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공부도 한다. 베이킹 커뮤니티와 베이킹 유튜버 콘텐츠를 찾아보며 독학한다....
주방세제, 어디 제품이 가장 잘 닦이나 2021-03-11 14:35:33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주방용 세제의 세척 성능과 경제성이 제품별로 차이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소비자원은 대형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주방용 세제 7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과 품질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를 11일 발표했다. 7개 제품 중에서는 LG생활건강과 헨켈홈케어코리아 제품의 세척 성능이 상대적으로...
'주방세제' 싼 게 비지떡?…7개 제품 직접 실험해보니 2021-03-11 13:39:00
담은 주방세제, 엘지생활건강의 ’퐁퐁 베이킹소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프릴 시크릿오브 베이킹소다 와일드베리향‘, 농협하나로유통의 ’HANARO 주방세제‘ 등 7개 제품이다. 식기에 묻은 동?식물성 기름기 오염의 제거 정도를 확인하는 세척성능을 평가한 결과, 모든 제품이 세척력 평가에 기준이 되는 지표세제보다...
"주방용 세제, 세척성능·경제성 제품별 차이" 2021-03-11 12:00:18
베이킹소다 와일드베리향(헨켈홈케어코리아), HANARO 주방세제(농협하나로유통)로 모두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제품이다. 식기에 묻은 동·식물성 기름기 오염을 제거하는 정도인 세척 성능 조사에서는 모든 제품이 기준이 되는 지표세제보다는 잘 닦였다. 퐁퐁 베이킹소다와 프릴 시크릿오브 베이킹소다 와일드베리향...
LG생건 퐁퐁이 세척 능력 가장 우수 2021-03-11 12:00:03
LG생활건강의 '퐁퐁 베이킹소다'와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프릴 시크릿오브 베이킹소다'가 주방세재 중 세척 능력이 가장 우수한 것으로 조사됐다. 가격은 농협하나로유통의 'HANARO 주방세재'가 가장 쌌다. 한국소비자원은 11일 시중 주방용 세재에 관한 가격과 품질을 비교한 결과 이같이...
마켓컬리 "'집콕'에 베이커리 인기…간편식 넘는 성장세" 2021-03-09 15:40:52
상품이 다양해지고 홈베이킹도 주목받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마켓컬리에 따르면 이 기간 베이커리 카테고리 판매량 월평균 증가율은 8%를 기록했다. 이는 간편식(7%), 건강기능식품(6%), 수산(6%), 반찬(6%) 등 다른 인기 카테고리보다 높은 성장세다. 마켓컬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밥을 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