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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바이오, 제형기술 앞세워 中 암웨이 뚫어…진출 3년 만에 흑자전환 '눈앞' 2020-07-16 15:32:58
암웨이차이나에 공급하는 건기식엔 맛을 부여하는 젤리 기술이 적용됐다. 기존 캡슐, 분말, 액체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에 석류, 홍삼 등의 맛을 첨가하는 기술이다. 코스맥스바이오는 2010년 이 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육체 활동이 위축되는 대신 체중 관리, 피부 건...
[김우섭 기자의 바이오 탐구영역] 코스맥스바이오② "식약처 허가 차즈기로 새 시장 열 것" 2020-06-10 11:39:44
예를 들어 내용물이 홍삼 성분일 경우 동물성 연질 캡슐과 결합해 몸속에서 잘 녹지않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또 채식주의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서 동물성 캡슐의 수요도 줄어들고 있죠. ○“차즈기 추출물로 제 2의 도약” 집중적으로 키우고 있는 제형은 역시 젤리형 건기식입니다. 암웨이차이나에 납품한 제품이죠. 문...
건강관리도 간식으로 간편하게… 혜인담, 건강 구미 2종 출시 2020-06-08 13:19:16
이용해 시선을 끌고, 인물들의 혀에 젤리를 올려 유쾌함을 더한 눈에 띄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혜인담 뷰티 콜라겐 구미`는 저분자 GT콜라겐, 홍삼 농축액, 석류 농축액 등을 담은 석류 맛 구미 젤리로, 여성들이 간식처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혜인담 아이튼튼 락토 구미 젤리`는 아이들의 장...
헉깨, 깨수깡, 없던일로, 안마신걸로…숙취해소제 불꽃 튀는 '작명 전쟁' 2020-05-18 15:53:57
환, 젤리, 음료, 농축액 등이 점령했다. 제품이 많아지며 숙취해소제를 만드는 제약사와 식품사들은 앞다퉈 '작명 전쟁'에 나섰다. 주 52시간 근무 등 영향으로 직장 회식과 단체 술자리가 줄어든 반면 숙취해소제 시장은 고속 성장하고 있다. '술도 건강 챙겨가며 마시자'는 20~30대가 늘어나면서다....
'콜록콜록 으슬으슬' 혹시 코로나?…믿을 건 면역력 뿐! 2020-04-07 15:15:48
홍삼정 명작’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해 10뿌리를 농축한 최고급 제품이다. 명작은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하는 100% 홍삼 농축액이다.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 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다.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바로 떠먹으면 된다. 유산균 등...
쿠팡, 코로나19로 판로잃은 소상공인·농가 상품 직매입 판매 2020-04-07 10:27:33
안동 간고등어 순살, 홍삼 젤리스틱을 비롯해 대구·경북 지역 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세제와 바디워시 등을 선보인다. 13일부터는 경상남도 등 다른 지역 상품을 소개하며 순차적으로 협력 지역과 직매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배송된다. 쿠팡은 "학교 납품 급감 등으로 어려워진 지역...
신종 코로나에 `온라인 장보기` 급증…인기품목은 일시 품절까지 2020-02-04 18:35:17
전체 건강기능식품 상품군 주문은 45% 증가했다. 홍삼이 68% 늘었고, 롯데닷컴에서 판매 중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600정)` 상품은 주문폭주로 일시 품절되기도 했다. 김현아 롯데닷컴 상품기획자는 "비타민C 제품은 물론이고 천지인 키노피오 홍삼젤리 같은 어린이 홍삼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말했다.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종로구 창경궁로 253-7 2층 14호 (명륜2가,어젤리아명륜2) ▷씨앤밸류파트너스(최원준·10·부동산 컨설팅 및 투자자문)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55길 17 지하2층 (역삼동,어반나인) ▷씨앤에이치개발(황승희·5·부동산 개발 및 시행업)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67 105동 905호...
식품에 '슈퍼푸드'·'천연·'최초' 함부로 쓰면 안 된다 2019-11-13 07:01:02
안 되고, '키스하고 싶어지는 젤리'와 같이 성적 호기심을 유발하는 문구도 쓰면 안 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에 표시해서는 안 되는 광고 문구 등을 구체적으로 예시한 '식품 등의 부당한 표시 또는 광고의 내용 기준'을 제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고시에 따르면, 식품업자는 정의와 종류가 명확하지...
신세계百 "홍삼 등 건강식품 찾는 20∼30대 증가" 2019-11-05 06:00:03
"홍삼 등 건강식품 찾는 20∼30대 증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홍삼과 비타민 등 건강식품을 찾는 젊은 층이 늘면서 20∼30대 고객 비중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10월 건강식품 매출액이 전년 대비 16.7% 신장률을 보이며 식품 부문에서 매출 신장률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