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C인삼공사 "에브리타임, 출시 10년만에 누적매출 1조원 돌파" 2022-08-23 10:47:38
KGC인삼공사 "에브리타임, 출시 10년만에 누적매출 1조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KGC 인삼공사는 자사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누적 매출액이 올해 7월 기준 1조2천120억원으로 1조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 9월 출시된 에브리타임의 매출액은 2013년 90억원, 2015년...
'우영우' 너마저…"충격과 공포의 그 멀티밤" 당혹 2022-08-04 10:03:39
타임 광고를 전개하고 있음에도, '우영우'에서는 그 흔한 홍삼스틱도 등장하지 않아 화제가 됐다. 드라마나 영화 제작사는 광고주로부터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비를 충당하고,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작품에 노출해 간접적으로 홍보해준다. 그간 다수의 드라마가 과도한 PPL로 시청자들의 반감을 샀다. 대표적인 예가...
뜬금없이 화장품 바르고 청소기 돌리고…'우영우'엔 없는 이유 [연계소문] 2022-07-31 07:24:20
알아차리기 어렵다. 현재 박은빈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로 활약 중이지만, 우영우는 그 흔한 홍삼 한번 먹지 않는다. 드라마나 영화 제작사는 광고주로부터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비를 충당하고,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작품에 노출해 간접적으로 홍보해준다. PPL을 많이 끌어올수록 제작비 부담은 줄어들지만, 반...
"부모님 효도선물인 줄 알았는데"…MZ세대에 '인기몰이' 2022-07-13 12:23:39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의 경우 최근 레트로 열풍을 타고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필름카메라를 굿즈로 넣었다. 에브리타임밸런스(30포)에 필름카메라, 필름, DIY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제품이다. 굿즈로 제공되는 '에브리타임 필름카메라'는 필름만 교체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유통사 vs 제조사 '30년 전쟁'…힘의 균형이 기울고 있다 [박동휘의 컨슈머리포트] 2022-07-12 17:42:53
정관장에서 판매하는 홍삼 등 각종 인삼 제품은 쿠팡, 컬리 등 e커머스의 강자들이 접근조차 못 하는 난공불락이다. 야쿠르트 아줌마 조직을 갖추고 있는 hy도 비슷한 사례다. 제조사의 대리점망은 요즘의 택배업과 비슷한 역할을 맡기도 했다. 운전면허증만 있으면 취업이 쉬웠던 만큼 갈 곳 없는 청춘들이 이곳에서...
코로나19 이후 건강기능식품 `잘 팔린다` 2022-05-30 07:19:49
정관장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50포)`으로, 매출이 전년 대비 37% 늘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정관장몰 유입 고객이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며 "특히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정관장몰의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정관장몰 매출 2배로 2022-05-30 07:00:02
홍삼정 에브리타임(50포)'으로, 매출이 전년 대비 37% 늘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정관장몰 유입 고객이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며 "특히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정관장몰의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벗겨지는 마스크 주목받는 '엔데믹 뷰티' 2022-05-11 15:40:38
라인 강화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1899 싱글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현재의 노화는 물론 미래의 노화까지 케어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1899 싱글 에센스는 외부 환경에 흐트러지기 쉬운 피부의 4가지 약점(미세 각질, 건조함, 탄력감 저하, 푸석한 피부 결)을...
K드라마·한류 열풍에…정관장 해외수출 20%↑ 2022-01-05 17:21:20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수출이 크게 늘고 있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진 데다 K드라마 등 한류 열풍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3분기까지 수출 실적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 늘었다고 5일 밝혔다. 2020년도 연간 증가율(4.8%)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다양한...
KGC인삼공사 '홍삼 세계지도' 공개…아시아서 스틱제품 인기 2022-01-05 08:35:10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형 홍삼 제품 '에브리타임'이 일본과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6개 지역에서 1위를 기록했다. 대만에서 에브리타임은 점유율 38%로 판매 1위였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이 수출되는 국가 중 최근 들어 성장세가 높은 곳은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