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100대 상품] G마켓 비즈온, 의료용품서 기계장비까지…올 1분기 가입회원 100% 증가 2013-06-26 15:30:46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홍삼시장 새 영역 개척한 '홍이장군'▶ [대한민국 100대 상품] 우리은행 itouch 패키지, 인터넷·스마트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 [대한민국 100대 상품] 교보문고sam, 태블릿·스마트폰 어느 기기나…독서습관 맞춤 서비스 다양▶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카드 cube, 주유·교육 등...
[대한민국 100대 상품] 우리은행 iTouch 패키지, 인터넷·스마트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가입 2013-06-26 15:30:21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홍삼시장 새 영역 개척한 '홍이장군'▶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pwm, 5억이상 금융자산가 토털관리…부문별 pb 3명이 전담 서비스▶ [대한민국 100대 상품] 교보문고sam, 태블릿·스마트폰 어느 기기나…독서습관 맞춤 서비스 다양▶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카드 cube, 주유·교육 등...
[대한민국 100대 상품] 교보문고sam, 태블릿·스마트폰 어느 기기나…독서습관 맞춤 서비스 다양 2013-06-26 15:30:14
▶ [대한민국 100대 상품]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홍삼시장 새 영역 개척한 '홍이장군'▶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pwm, 5억이상 금융자산가 토털관리…부문별 pb 3명이 전담 서비스▶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카드 cube, 주유·교육 등 5개 5% 결제할인…할인혜택 1년 3회 교체 가능▶ [대한민국 100대 상품]...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카드 Cube, 주유·교육 등 5개 5% 결제할인…할인혜택 1년 3회 교체 가능 2013-06-26 15:30:08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대한민국 100대 상품]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홍삼시장 새 영역 개척한 '홍이장군'▶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pwm, 5억이상 금융자산가 토털관리…부문별 pb 3명이 전담 서비스▶ [대한민국 100대 상품] 서울아산병원 암센터, 전문의 5~7명이 환자 동시진료…암 수술 완치율 세...
[대한민국 100대 상품]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홍삼시장 새 영역 개척한 '홍이장군' 2013-06-26 15:30:02
한약재 파동으로 한약재에 대한 신뢰성도 떨어졌다. 홍이장군은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현대식 보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개발됐다. 홍이장군은 2008년 신종 플루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출이 급성장했다. 2004년 출시 이후 올 상반기까지 누적 기준 4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기존 ...
정관장, 여름 프로모션 '쏘쿨한 Point 대잔치' 진행 2013-06-25 10:57:00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홍삼정옥고 5포(1만3000원 상당)를 체험용으로 증정한다. 제품별 구매혜택도 푸짐해 여름철 뿌리삼을 달여먹는 고객들을 위해 고급 홍삼인 지삼과 양삼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10만원 까지 5~7%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퀸’과 자녀를 위한...
고객이 봉? 소비자 배려 마케팅 뜬다! 2013-02-22 11:40:34
‘홍키통키YGBR’을 내놓고 어린이 홍삼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정관장이 2004년부터 등장시킨 ‘홍이장군’의 아성을 깨뜨리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함소아한의원의 진료 데이터와 전문가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성과 안전성을 앞세워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정관장에 대적할 만한 상대로 급격하게 성장하고...
어린이 홍삼 시장 뜨겁다 2013-02-01 09:15:35
홍삼 사업 확장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기존 어린이 홍삼 업체들의 변화 움직임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함소아제약은 얼마전 기존 제품을 '홍키통키 ygbr'로 리뉴얼했다. 이미 어린이 홍삼 시리즈를 '홍이장군'으로 통합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는 정관장에 이어 함소아제약은 네트워크 한의원...
000 잡은 식품업체 "우린 불황 몰라요" 2013-01-07 14:52:02
실시했고, kgc 인삼공사는 히트 상품인 홍이장군 캐릭터를 활용한 공익 캠페인을 펼쳤다.박세영 대상 청정원 맛선생 담당 cm은 "어린이를 공략해 선보인 제품이 대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어린이의 입맛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며 "출시 전 반응을 보기 위해 진행하던 소비자 시식회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