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모드 서울, 개교 35주년 맞이 패션쇼 개최 2024-10-10 16:10:02
있다. 특히, 무대에 오르는 60여점의 작품은 디지털 화보로도 만나볼 수 있다. 5가지 테마인 THE OTHER WORLD, RIZZ WORLD, VEILED WORLD, UNCANNY WORLD, KIDDOS로 구성된 카테고리별로 각각의 작품을 보다 몰입도 있게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 화보는 에스모드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축제기간 동안...
"이젠 돈 벌 때"…빅테크, AI에 광고 붙인다 2024-10-07 17:31:53
화보다 사용성 개선이 필요한 단계라는 판단에서다. 큐:는 PC 버전으로만 서비스 중이다. 모바일용은 연내 출시가 목표다. 네이버 측은 “지금은 서비스 안정화와 품질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검색 광고는 빅테크 기업의 주요 매출원이다. 네이버의 검색 광고 매출을 포함한 ‘서치 플랫폼’ 부문의 작년 매출은...
국민체육진흥공단, 대국민 스포츠ESG 실천 공모전 개최 2024-10-07 16:19:10
체육공단은 실행 가능성·독창성·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오는 17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체육공단 이사장 표창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며 아이모션에서 제공하는 화보 촬영의 기회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13일 오후 11시30분까지 체육공단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손 못 놓겠어요"…수십억 부담에도 김연아에 '집착'하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5 11:48:10
좋은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김연아의 화보를 공개하며 ‘어떤 겨울이든, 가볍게, 따뜻하고 우아하게’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점이 통했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김연아를 앞세운 덕분인지 우먼스 라인 매출은 지난해 기준 론칭 연도 대비 약 67% 늘어나며 뉴발란스의 핵심 카테고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김연아는 최근까지도...
김연아로 대박 나더니… 에스파 윈터, 새 모델로 발탁한 이유 2024-10-04 11:11:14
겨울을 맞이할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제품은 △우먼스 액티브 숏 구스다운 △글로시 리본 더플백 실버 컬러다. 이 상품은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로시 컬렉션은 오는 9일부터 글로시 컬렉션 신규 라인업 출시를 기념하는 뉴발란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
카디뷰, 배우 설인아와 3년 연속 전속모델 재계약 2024-10-04 10:00:05
“이번 재계약을 계기로 브랜드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카디뷰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아사이오일은 천혜의 자연 브라질에서 자란 아사이베리의 보습력과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헤어에센스로 건강한...
"MZ들 열광하겠네"…한글날 맞아 BTS 담은 반가사유상 나온다 2024-10-04 09:47:07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한복을 입고 촬영한 아름다운 화보가 함께 공개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달마중은 전통문화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트렌드를 입혀 MZ세대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끈 국립박물관상품 브랜드 '뮷즈(MU:DS)'와의 협업 하에 출시된다. 제품은 총 14종으로,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국보급 유물...
유튜브 인기 개그맨이 패션템 소개…새로워진 '모바일 라방' 2024-10-04 09:31:01
살펴볼 수 있으며, 유튜브 영상 콘텐츠와 화보도 감상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버추얼 팝업 트렌드에 발맞춰 모바일 콘텐츠 다양화에 새롭게 도전하고 있다”며 “2030 선호 브랜드를 가장 친숙하게 표현하는 메타코미디와의 협업처럼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 커머스를 대폭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
공효진이 입었더니 '품절 대란' 폭발적 반응…"엄청난 효과" 2024-10-02 10:08:58
버튼 워크 재킷’은 공효진을 앞세운 화보 공개 직후 1차 물량이 완판됐다는 설명. 스트라이프 자카드 패턴의 ‘핀턱 레이스 드레스’ 역시 공효진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화보 등을 공개하면서 관심을 끌었고 완판을 기록했다. 드파운드는 공효진을 앞세운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가을겨울 시즌을...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영케이의 미공개 화보 포토 카드를 4매를 추가로 준다. 핸드크림 디스커버리 세트를 사면 영케이의 사인이 담긴 슬리브를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이비 관계자는 “2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팬덤을 다수 보유한 영케이는 최근 공연과 방송, 예능,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넘나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