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롱테이크 '퍼퓸 헤어오일'·수프라 '우먼스 컬렉션' 2024-10-19 07:00:00
이삼십 대 여성들을 겨냥해 '우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채영과 함께한 스트릿 패션 화보도 공개했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는 피부의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를 출시했다. (끝)...
새 길 찾는 하이트진로, K뷰티 뛰어든다 2024-10-17 17:32:35
하이트진로그룹이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사업에 진출한다. 주력인 주류 부문이 성장 정체에 직면하자 사업 다각화를 위해 세계적인 K뷰티 열풍을 이끌고 있는 화장품 ODM 분야에 뛰어든 것이다. 하이트진로그룹 계열사 서영이앤티는 사모펀드(PEF) SKS프라이빗에쿼티가 보유한 국내 화장품 ODM 업체 비앤비코리아...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많이 팔린 화장품으로 꼽았다. 아모레퍼시픽은 5월 아마존에서 뷰티 부문 판매 ‘톱10’에 드는 코스알엑스를 인수한 후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코스알엑스 인수 후 미국에서 기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까지 인지도가 높아지고 판매량이 증가하는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이피알도 프라임...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수 있다. 가전이나 자동차, 화장품, 하다 못해 럭셔리 제품 시장을 보라. 회사이름과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 몇개나 있는지 (혹은 팔리는지). 로레알에서 로레알 브랜드을 찾으려면 할인마트로 가야한다 여러분! 2) 관리 조직의 비대화를 막아라 사업부를 분할할 때 자주하는 실수가 관리 조직을 복사-붙여넣기로...
[분석+] 노벨상 받은 마이크로RNA...국내서 글로벌 1호 신약 나올까 2024-10-14 09:17:02
기반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CosmeRNA)를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출시하기도 했다.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인 ‘2024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볼로냐’의 헤어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해 혁신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흰머리를 검게 해주는 miRNA 성분의 염모 화장품 등 머리...
뉴욕증시, 일제히 상승 마감…다우·S&P 최고치 경신-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0-14 08:33:02
- 동국제약: 화장품부문 고성장, 수익성 회복 전망 (상상인증권, BUY, 목표주가 2.8만원) -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1,976원(YoY +12.0%), 영업이익 194억원(YoY +36.5%)으로 추정. 헬스케어부문에서 화장품 매출이 고성장하면서 전사매출성장을 견인 - 화장품 수출도 일본을 중심으로 증가할 전망 - 다만 마데카 프라임...
식재료도 사고 외식도 하고…대형마트서 엿보는 '옴니보어' 소비 2024-10-14 06:31:01
인기가 높았다. 해당 기간 이마트에 입점한 패션이나 화장품 등의 비식품 매장 매출이 1% 감소한 것과 눈에 띄게 대비된다. 홈플러스(2월 결산법인)에 입점한 식음료 매장도 올해 3∼8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 늘었다. 특히 식품 중심으로 리뉴얼(재단장)한 '메가푸드마켓' 점포의 식음료 매장...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분야도 화장품 개발·생산은 물론 바이오 등 미래 기술로 확대했다.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은 지난 8월 프랑스에서 니콜라스 이에로니무스 로레알 최고경영자, 바바라 라베르노스 연구혁신 및 기술부문 수석부사장 등과 만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로레알 측은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가는 K뷰티 신생...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전망이 엇갈렸다. 홍콩 화장품 편집숍인 사사(Sa Sa) 최고재무책임자(CFO) 대니 호는 SCMP에 "한국 제품은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하며 최근 몇 년간 틈새시장 성장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니치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내 인기에 대해서는 전망이 엇갈린다. 홍콩 화장품 편집숍인 사사(Sa Sa) 최고재무책임자(CFO) 대니 호는 SCMP에 "한국 제품은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하며 최근 몇 년간 틈새시장 성장을 이끌었다"며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틈새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