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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디즈니` 꿈 시동…티니핑 제작사 `SAMG` 내달 상장 2022-11-17 14:11:27
연내 `이모션 캐슬`이라는 자체 플랫폼을 개발해 키즈패밀리 종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진화할 예정이며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메이저 IP 기업으로 나아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앵커> 최근에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굿즈사업도 활발합니다.완구를 넘어 식음료와 키즈 패션, 화장품으로도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데, ...
`韓 디즈니` 꿈꾸는 티니핑 제작사 `SAMG`, 내달 코스닥 상장 2022-11-15 18:58:57
플랫폼에서 상품 기획·제작·유통을 총괄하면서 현재 60%에 달하는 유통사 수수료를 줄이고, 마진율은 30%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내년 상반기에는 서울대공원에 2800평 규모의 키즈 테마파크도 오픈합니다. SAMG는 이번 공모를 통해 최대 467억원을 조달합니다. 24~25일 일반 청약을 진행하며 코스닥 상장일은...
고예진 오누이 대표 "검증된 SKY 쌤 태블릿에 모았더니 학부모도 인정한 온라인 과외 됐죠" 2022-10-11 18:31:06
나이에도 화장품을 만들어 파는 사업을 했는데 매우 즐거워 보였다”며 “나도 늙어서까지 주도적으로 ‘내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그는 귀국 후 학업을 마치고 SK플래닛의 모바일 인력 전문 양성기관인 T아카데미에 들어갔다. 3개월 동안 교육받고 기획·개발·디자인 분야 교육생들과 함께 앱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소비자들의 삶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며 기존보다 발전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남성 뷰티 전문 브랜드, 젠틀리 젠틀리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남성뷰티케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바이브컴퍼니, P&K와 빅데이터 기반 뷰티 컨설팅 협력 업무협약 2022-09-16 17:27:28
의약품과 화장품 소재의 연구, 분석, 검사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에 대한 ▲안전성 평가 ▲얼굴/보디/두피/모발/메이크업 등 화장품 효능 평가 ▲제모제나 자외선 차단제 등 기능성 화장품 평가를 수행하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을 비롯한 국내 대기업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다....
"SKY 출신 샘만 모았다"…과외 시장 판 바꾸겠다는 이 스타트업 [긱스] 2022-09-14 17:58:07
"홈스테이 주인 할머니께선 칠순이 넘은 나이에도 화장품을 만들어 파는 사업을 했는데, 너무나도 즐거워 보였다"며 "나도 늙어서까지 주도적으로 '내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한국에 돌아와서는 현실을 마주했다. 대학교 3, 4학년이 되자 본격적으로 취업 전선에 뛰어들어야 할 시기였다....
"돈 되는 작품? 우리가 좀 안다"…여인 5명이 아트테크에 뭉쳤다 [긱스] 2022-09-04 14:31:52
김지윤 브랜딩 디렉터는 서울옥션블루에 합류하기 전 화장품, 운동화, 가구부터 공간, 캐릭터, 사용자인터페이스(UI)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했다. 조성아 뷰티의 국내외 숍아이덴티티(SI) 브랜딩을 담당했고, 손앤박 전 제품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부가 캐릭터'...
"제 아이도 써요"…가성비 입소문 난 천연 입욕제 '아임밤' 2022-07-29 19:00:08
40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유명 수입 브랜드 제품과 비교하면 가격이 반값도 안 된다. 유 대표는 "소비자들이 매일 기분에 따라 원하는 입욕제를 부담없이 쓸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라며 "좋은 원료를 썼으니 비싸게 팔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좋은 원료를 쓰고도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기업의...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주효했다. 이외에도 웹드라마를 제작하거나 화장품 사업을 새로 시작하는 등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적극 실시하고 있다.상황 1 고가 수입의류 수요 급증 도전 1 고급화 전략 강화로 대응코로나19 초기였던 2020년 위축됐던 패션업계는 지난해 보복소비 흐름을 타고 높은 성장세를 이뤘다. 해외 여행이...
유통사 vs 제조사 '30년 전쟁'…힘의 균형이 기울고 있다 [박동휘의 컨슈머리포트] 2022-07-12 17:42:53
있다. 아마존과 쿠팡은 최첨단 창고관리시스템(WMS)을 개발함으로써 유통판 ‘저스트 인 타임(just in time)’을 실현하고 있다. 그들은 대형이건 소형이건 모든 제조사를 PB 공급자로 만들기를 원한다. 인공지능(AI)을 통한 빅데이터 분석 기술로 상품 수요를 예측할 수만 있다면, 제조사들은 주문에 맞춰 그때그때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