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유가] 美 침체 우려 완화에 4일 연속 상승…WTI 0.85%↑ 2024-08-10 05:11:56
원유 시장의 분위기다. 코메르츠방크의 바바라 램브레히트 상품 분석가는 "중동의 긴장감은 언제든 격해져 유가를 더욱 올릴 수 있는 재료"라며 "지정학적 위험은 앞으로 일주일간 원유 가격 추세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jhji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신세계 2분기 영업이익 21% 감소…백화점 매출 2분기 역대 최대(종합) 2024-08-07 14:14:19
관계사와 연계한 차별화 상품이 시너지 효과를 낸 결과라고 설명했다. 신세계까사는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와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등 메가히트 상품에 힘입어 매출이 651억원으로 18.2% 증가했다. 영업손실은 5억원으로 줄었다. 신세계까사는 캄포 시리즈 강화 및 신제품 출시, 마테라소의 고객...
"10만원짜리 2배 비싸도 살래요"…'최강야구' 등판에 '들썩'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7-28 21:28:01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본에서 대히트한 '눈물의 여왕'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메가히트한 지식재산권(IP)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향후에도 K드라마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접점을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농협중앙회, 1천억원 투입해 '쌀소비 촉진운동'…신규수요 창출 2024-07-28 10:33:13
등으로 수출상품을 다변화한다. 현지 한인마트, 한인식당 등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쌀 가공식품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히트상품을 개발하고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을 확대한다. 쌀 가공식품을 생산·판매하거나 가공·주정용 쌀을 공급하는 농협을 지원해 쌀 가공식품 생산 기반을 구축한다. 국산 쌀...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히트 상품을 만들었다. 중국 현지 OEM 업체와 비교할 때 최소 5년 이상의 기술 격차가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다. 그 결과 한국콜마의 고객사는 3000개 이상이며 2010년 이후 한국 화장품 시장 성장률을 항상 웃도는 실적 개선세를 보여 왔다. 한국콜마의 매출은 2014년 4612억원 수준에서 지난해 2조1557억원까지...
메타 CEO "고령화에 커버드콜 ETF 성장…올해 AI 테마 ETF 가장 유망" 2024-07-11 17:25:41
로히트 메타 글로벌X 캐나다 최고경영자(CEO·사진)는 11일 서울 청진동 미래에셋자산운용 본사에서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를 하고 “캐나다에선 연금 생활자가 늘어나면서 월급처럼 일정한 현금 흐름을 기대할 수 있는 커버드콜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캐나다 자산운용시장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CJ제일제당 단백질 음료 '얼티브 프로틴', 석달간 100만개 팔려 2024-07-11 11:46:55
가공식품 신제품이 월평균 매출 10억원을 달성하면 히트상품으로 불리는 것을 고려하면 '얼티브 프로틴'이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고 평가했다. '얼티브 프로틴'(쌀밥맛·밤맛)은 단백질을 CJ제일제당의 햇반과 맛밤을 활용해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고소한 쌀과 달콤한 밤 맛으로 단백질...
"한국인 똑똑해" 테슬라 10일간 43% 상승-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10 08:22:41
- 포르쉐의 이사회 멤버인 알브레히트 라이몰드는 "비유럽 시장을 대상으로 출시되는 SUV 모델 마칸은 "가솔린 버전 플랫폼이 주기의 끝에 도달했다"며 "2026년 이전에 생산 종료될 것"이라고 언급 - 그는 또 박스터와 케이맨 스포츠카의 내연 기관 버전인 718 모델이 내년부터 생산되지 않을 것이며, 회사는 이미 내년부터...
'가격 거품 뺐더니 잘 나가네'…고물가에 몸값 뛴 가전 PB 2024-07-07 07:31:02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245ℓ 양문형 상품으로, 군더더기를 빼고 기본 기능에 충실한 실용성에 30만원이 안 되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가 통한 것이다. 굴지의 대기업 브랜드가 압도하는 대형 가전 부문에서 거둔 성과라 가전·유통업계도 이를 주목했다. 롯데하이마트...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주요 편의점들이 모객을 위한 목적으로 선보인 ‘이색 상품’들이 내놓는 족족 큰 화제를 모으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기 때문이다. 각각의 편의점이 출시한 이색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긴 줄을 서는 ‘오픈런’까지 일어날 정도다. 편의점 오픈런까지 나타나최근 제과업계에 불고 있는...